반응형

 

 

삼성가의 가족으로 태어난 이상 아무리 조용히 살아도

이재용 딸, 재드래곤 2세 이원주 양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는 않겠죠

인스타그램이라든지, 혹은 주변인이 올린 유튜브 브이로그라든지.

뭐 덕분에 나날이 이뻐지는 이원주 양의 모습을 볼수있는데요.

재벌이고 부자고 뭐 이런걸 떠나서..타고난 밝은 아우라와

연예인 뺨치는 비율, 올망졸망 뚜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인터넷 상에는 이미 이재용 딸 이원주 양에 대한 팬심이 엄청나죠. 

 

근데.. 엄마 아빠가 아무리 돈이 많고 신세계 신라호텔이

다 집안꺼라고 해도. 그런 로얄 패밀리의 공주님도 입는거 신는거는

그냥 편한 가격대의 제품도 많이 걸치나봐요.

[스폰서광고]

 

솔직히 이재용 재산 생각하면 맨날 명품만 두를거 같은데..

의외로 8만8천원짜리 소박한 운동화 신고..

3만 9천원짜리 저렴한 후드 티셔츠입고.. 신기하네요??? 

물론 비싼것도 자주 입겠지만요. 

 

참고로 이재용 딸 나이는 2004년생으로 만 17세.

한국 나이로는 18세 19세 정도 되었으려나요. 외국에서 유학중이고요

요즘 브이로그 하더라고요. 정확하게는 이재용 딸 친구가

브이로그 하는데 거기 이재용 딸 이원주가 나온거 ㅎㅎㅎ

사실상 현 대한민국 공주 이원주..ㅋㅋ

연예인 해도 되겠네요. 비율도 너무 좋고 사슴같고 넘 귀여운..

굳이 비교하자면 아이유나 윤아 이런 맑은 계열 느낌. 

 

[스폰서광고]

엄마 똑닮은 느낌도 있고, 이부진 느낌도, 이재용 느낌도..

특히 턱이나 코는 아빠 똑닮았네요 

그리고 옷도, 전에 입던 코트가 2500만원짜리 코트였떤거 보면..

그냥 아예 가격을 신경 안쓰고 입는듯.. 부럽..

 

약간 김태리와 장원영을 섞은듯한 느낌도 있는 이재용 딸 최근 모습.

몸매도 너무 이쁘고 좋네요. 저 브이로그 영상 보시고 싶다면

Emily jade 라는 유튜버 찾으면 되요. 이재용 딸 절친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이재용 딸도 아이폰 아닌 갤럭시 쓰나봄 ㅋㅋㅋㅋ

드디어 아빠 회사 폰을 ㅋㅋㅋㅋ 

 

정용진 클럽하우스 "롯데 삼성 한화 야구 싫어해.. 신세계 야구단 이름은"

이정재 삼성 광고 CF, 이혼한 전처 임세령 현남친인데 모델로 쓰네?

고현정 시집살이 유명일화.. 정용진 굴리는 시어머니 성격이 ㄷㄷ

백승호 박지성 "수원 뒷통수 치고 전북 간 이유는.. "위약금 14억 ㄷㄷ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박동원 배트 살인미수, 방망이 홈런 전적.. 포수 킬러? 제2의 조상우 나올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