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정재가 대상그룹 전무인 임세령과 사귄다는것은

 

이미 공식적으로 비공식적을오 암암리에 다들 많은분들이 알고계시죠?

비공식적으로는 얼마나 만났는진 몰라도, 공식적으로만

벌써 이정재 임세령 연애가 6년째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정재가 삼성 QLED8k TV 광고 찍은거 보고 솔직히 살짝 놀랬어요.

아시다시피 삼성의 대표는 이재용이고.. 또 이재용은 현재

이혼남이고........ 이혼을 한사람이 바로 임세령이거든요

즉 이재용의 전부인, 전 아내가 임세령인데 그 임세령이 지금 이정재랑 사귄다는 건데.

 

이걸 쿨하다고 해야할지.. 춥다고 해야할지 ㅋㅋ

이재용은 임세령과 결혼해서 아들 딸 낳았고 이후 이혼하고나서

이재용은 재혼 안하고 싱글로 지내는 중이거든요 .. 신기하네요

 

[스폰서광고]

물론 그렇다고해서 이정재가 임세령이랑 불륜하고 그런건

절대 아니고요, 두사람 이혼하고나서 정당한 절차로 만난거에요

대기업 오너일가 사생활까지 다 알필욘 없지만 전국민이 아는 사실들이라..ㅋㅋ

바로 왼쪽의 분이 임세령.. 이재용과 결혼생활 할 시절의 모습이네요

마케팅 쪽에서 이정재를 모델로 컨펌한 결정자도 대단하네요

솔직히 회장님 전부인의 애인인 사람이 이정재인데..

누가 이정재 모델로 쓰자고 한건지.. ㄷㄷ

얼마전 화재가 되었던 이재용 딸 이원주 양..

2004년생으로 발레유망주이기도 하고 엄청난 인맥으로도 화제되었지만

제일 화제된건, 삼성가 딸이면서 정작 아이폰 쓴다는 것이 화제가 되기도 ㅋㅋ

 

[스폰서광고]

물론 과거까진 아이폰 썼고 현재 쓰는 폰은 갤럭시 s20이라고 하네요

삼성가 딸이 아이폰 쓴다는 것만 봐도 뭔가 삼성가 이재용 쪽은

굉장히 관대한건가 싶기도 해요 전부인 애인을 광고모델로..

이재용 아들도 딸도 이제는 겁나 큰만큼 시간도 엄청나게 지났죠

이재용 아들 영훈중 사태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성인이라니..

영훈국제중학교 성적 조작 입학 어쩌고 난리가 2013년이었죠 아마..

 

근데 이렇게 보니, 이재용이랑 이정재가 살짝  귀가 크고 얼굴이 길고

눈이 큰것이 느낌이 살짝 비슷하지 않나요? 이재용도 임세령이랑

헤어지고 재혼 안하는 이유도 살짝 궁금하네요 정용진은 한지희 플루티스트랑

재혼해서 그 사이에 새로운 아이 낳고 잘 살고있는걸로 아는데..

 

고현정 시집살이 유명일화.. 정용진 굴리는 시어머니 성격이 ㄷㄷ

기아 타이거즈 최형우 아들 최이준, 17개월이 벌써 20kg? 미래의 4번타자

방탄소년단 한국전쟁 수상 소감, 중국 네티즌 "아미 탈퇴, 광고 내려"논란

황정음 이용돈 이혼 이유, 김용준과 헤어질 때.. 아이 양육권은?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슈주 규현, 갤럭시노트20 홍보하면서 아이폰 사진? 트위터 대참사

방탄 베스킨라빈스 논란, 지들이 유출해놓고 팬 고소? 창렬 가격 구린 케이크

레드벨벳 지하철 안내방송 "불쾌해" 폐지요청 민원 넣는 이유?

생각모듬찌개 최태운, "민식이 부모 7억원 요구" 발언 명예훼손 고소

소녀시대 태연 고등학교 교복, 전주예술고등학교 하복 존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