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활동 말고는 모든걸 한다는 남자 레이..

우정은 있지만 비지니스는 없다는 레이..

폰엑소, 폰멤버라는 레이가 이번에 또 근황을 갱신하네요.

엑소팬분들 에리분들은 아시겠지만 백현이가 군입대를 곧 앞두고있죠?

군입대 소식 전하며 인스타라이브 인라를 켰는데

라방에 레이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참고로 백현 나이는 1992년생 5월 6일로 꽉찬 30살.

시우민 나이가 90년생.. 수호 첸 .. 전부 군대 입대 혹은 제대했죠?

백현 역시 군입대후 군인으로 나라지키러 가야하는데요..

 

이에 레이가 소식듣고 냄새맡았는지 찾아옵니다

참 신기해요 그렇게 중국 둘기런 집둘기 되고나서도

또 멤버들하고는 신기하게 사이가 좋다 이거죠

타오 루한 크리스 같은 케이스랑은 또 좀 다르긴 하지만요. 

엑소 레이 마지막으로 한 활동 찾아보니까

몬스터, 로또까지인데, 말만 로또까지이고,

단체스케줄 콘서트 뭐 이런건 2015년부터 빠졌다고..

즉 6년이나 같이 활동을 안했으면.. 게다가 국적도 다르면..

멀어질법도 한데 여전히 사이좋고 잘 지내는게 신기하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레이가 좋은사람이라는건 아니에요

레이는 뼛속까지 중국인이고, 중국인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라면

계약도 깨고 이득도 저버리고 한국 역사를 왜곡하는일에도

전혀 스스럼이 없는... 막말로.. 안착한 짱깨일뿐..

 

그와중에 "군대가는거 슬퍼하지마"라고 댓글 쓴것도..

야 백현아 쌀졌네 라고 틀린 한국어로 댓글단것도 

너무너무 웃프네요 ㅋㅋㅋ 레이.. 아니 장이씽 한국어 능력 수준 ㅋㅋ 

그렇다면 레이가 저지른 사건들, 병크들 볼까요.

하나의중국 지지 , 남중국해지지,

홍콩이 부끄럽다는 발언,

삼성이 하나의중국 위배(홈페이지에 대만이라고 표기)해서

일방적으로 cf 모델 계약 파기

 

[스폰서광고]

중국인 동북공정 예능 출연해서 한복 부채춤은 중국 조선족꺼라는 발언함

한국전쟁을 항미원조라고 하며 중공군 승리를 기념함 ..많다 진짜..

"항미원조 중공군 때문에 백현이같은 한국인들 군대가는데

그런 중공군을 지지하는 레이가 슬퍼하지말라니 웃긴다"라는 팬분의 말... 뼈때리네요.

그러게요 그당시 중공군이 북한과 함께 남침을 안했다면..

미국과 남한이 이겨서 평화롭게 통일을 했을거고

한국은 좀더 부강한 나라가 되었을거고,

20대 꽃다운 청년들이 2년 징병 군대 병역의 의무에 괴로워하지않아도 되고

엑소뿐 아니라 BTS 방탄 등등 젊은 아이돌들 ㅠ ㅠ군대안가도 되는데 ㅠㅠㅠㅠㅠ 

백현 군입대 소식에 레이가 등장해서 저런말 하니 

참.. 근데 웃기긴 하네요 쌀졌네 하는거 보니까 찐친구 찐우정같기도 하고..

뭐 비지니스를 떠나서 같이 연습생하고 데뷔전부터 동고동락한

찐 정, 추억이 있으니 내치지도 못하는거겠죠. 

 

NCT WayV, 욕먹어도 sm이 강행한 이유? "오성홍기 올려도 돈 돼" 중국 인기 앨범 판매량

잭슨 국적 "암 차이니즈, ok?" 안녕하세요 팬 인사에..홍콩 국가대표가 중국인?

엑소 카이 생일 라방 "4인 이하는 뭐든 할수있지" 코로나 방역수칙 조롱?

엑소 카이 음 백댄서 노제, 트와이스 채영 닮은꼴? 아이돌 뺨치는 미친 미모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엑소 레이, 갓세븐 잭슨 "아리랑 한복 부채춤은 중국 것" 저취시가무

엑소 타오, 아버지 황충동 부친상.. 3조 4천억 아빠 재산 유산 물려받는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