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얼마전 아주 큰 병크를 저지르셨죠

재벌들이 다 우파쪽이고 반 문재인 정권쪽인건 짐작했지만

그래도..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정치색을 드러낸다?

이건 좀 다른 문제인데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정용진 부회장은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요리사진을 올리면서

"잘가라. 니가 우럭의 자존심을 살렸다. 미안하다 고맙다"

뭐 이런 문구를 썼고, 이는 문재인 대통령과 박원순 전 시장의

과거 멘트를 조롱하는듯한 패러디였더라고요.. 

문제가 된걸 본인도 알았는지 현재는 지워진 사진들인데요

딱 문재인 대통령의 세월호 희생자 관련 발언 고대로 따라한거죠..

참고로 문대통령은 "너희들 혼이 촛불이 되었다. 미안하다. 고맙다'이렇게 글을 썼었음..

 

[스폰서광고]

 

그때 문대통령은 대선후보 시절이었고 2017년이죠?

그거말고도 박원순 '너희들이 대한민국을 다시세웠다. 고맙다"라고 한걸

정용진은 "너희들이 우리 입맛을 다시 세웠다 .참 고맙다" 이렇게 패러디했죠..에휴..

아니.. 본인이 정치인이면 모르겠는데, 물건 파는 장사꾼이면서

장사꾼이 종교나 정당등 특정 지지색을 드러낸다? 

그건 반대쪽 진영에는 물건을 안팔겠다는거 아닌가요?

실제로 쓱배송,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불매하자는 움직임도 일고있고요 

 

그런 와중에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 지지글 나왔네요..ㅋ

"앞으로 이마트만 사랑하겠다 ssg랜더스 사랑하겠다

백화점은 신세계백화점만 가겠다."라는 ㅋㅋㅋ

 

[스폰서광고]

 

심지어. "뮤지컬 박정희에 신세계 백화점 관련 대사가 추가되었다'

라는 말까지..ㅋㅋㅋㅋ 이거, 일베 알러지 있는분들은 ssg 불매할이유 충분하네요. 

또한 정용진은, 서울시장 선거 앞두고 오세훈 후보를 팔로잉 했었죠..

근데 그전에 더민주 박영선 sns 팔로잉 햇다가 논란 생기자

뒤늦게 오세훈을 팔로잉 하긴 했어요.. 이건 좀 헷갈리네요. 

 

기업대표인 정용진이 정치색 드러내는건 진짜 위험한 일이죠..

기업 관련한 이해관계자들.. 이마트 직원들.. 신세계 직원들..

정용진 말 한마디 sns 인스타 사진 한장에 직장을 잃을수도 있는데..

 

정용진 세월호 조롱 인스타 "가재야 미안" 문재인 대통령 발언 희화화 일베? 윤서인 맞팔

정용진 롯데 또 저격? 신동빈 회장 7년만에 야구장 직관 "키움xxx들 밟아서 기분좋아"

이재용 딸 유튜브 브이로그 주소, 4만원짜리 옷..? 아이폰 말고 갤럭시 쓰는 이원주

정용진 클럽하우스 "롯데 삼성 한화 야구 싫어해.. 신세계 야구단 이름은"

NC 박민우 인스타 "구단이 갑, 차라리 이마트가 낫지" 연봉협상 논란 사과문

쯔양 롤러코스터 소세지 먹방,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막대기 찔리면 어쩌려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