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연예인들 살 시원하게 쫙쫙 잘 뺀다지만

연예인들도 사람인지라 다이어트 후 요요 오는건 어쩔수없나봐요.

살 엄청 빼서 화제가 되었던 스윙스 기억나시나요?

이번에 또 요요와서 소리소문없이 불었던데요.

 

 

한때 살 쫙 빼고 긁은 복권 당첨된 복권 난리가 났던 스윙스..

아니근데 지금은 다시 뭐, 지방이 몸을 덮어서

당첨된 복권이 다시 덮인 느낌이죠?

 

심지어. 지금 스윙스 몸무게는 100kg에 육박한다고 하는데요.

헐..진짜 많이 찌긴 쪘네요.게다가 스윙스 키가 169cm 밖에

안되는걸로 알거든요?170이 안된단거죠. 근데 100kg? 좀많죠.

 

[스폰서광고]

스윙스 말로는 "진정한 야수는 몸무게가 세자릿수가

되어야 한다 사자 곰 호랑이. 사실은 어제 다이어트

약 탄다고 충천도 보령까지 갔다옴" 이라고.. 아이구 저런 ㅎㅎ;;

최근에 스윙스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입단하기도 했잖아요. 

원래는 살 더 빼고 멋지게되서 영상찍고싶다고 

했었는데 오히려 빼기는 커녕 더 쪄서 만났다고. 

정말 다이어트와 요요는 스윙스마져도 어쩔수 없다..ㅋㅋ 

스윙스는 고3때 한번 95kg 넘더니, 그 뒤로는 빼도 빼도

다시그 언저리로 돌아간다고 하더라고요. 아마도

스윙스의 몸이 기억하는 몸무게가 그쯤인거 같죠?

 

[스폰서광고]

근데 보면 엄청 운동 빡시게 하는데.. 희한하게 안빠지네요

스윙스도 그러더라구요 살빼는거랑 운동하는건

아무 상관없다고. 역시 안먹어야 빠지는 거군요.. 

그래도. 과거 쇼미더머니 초반에 출연했을때 뚱뚱했떤

돈까스윙스에 비하면 지금은 쪘다고 해도 이정도는 아니라..

임보라 사귀고 연애할때가 외모 레전드였던듯요

워낙에 여신을 사귀다보니 외모를 많이 조였떤듯 ㅋㅋ 

다시보는 스윙스 리즈 레전드 시절 짤 ㅋㅋ

근데 스윙스 작은줄은 알았는데 169cm인줄은 몰랐네요

아는형님 나간거 보니까 강호동 옆에서 쪼꼬미하더라고요 ㅋㅋ

 

스윙스 싸이회사 "피네이션" 계약, 현아 제시 한솥밥? 저스트뮤직은 어쩌고..

노엘 장용준 근황, 행인폭행 또 사건 사고? "돈 줄게 계좌불러" 동영상 보니..

임보라 스윙스 저격 "술이나 폭력에 의존, 마조, 어릴때 사랑 잘 못배워" 인스타그램

스윙스 헬스장 폐업 이유 "월세 때문에 쇼미더머니9?" 임보라 후 새여친 근황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