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사람이 모이고 특히 사람 돈이 모이는 곳에는

꼭 이런 저런 사고가 있기 마련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킹덤" 때문에 국내 남자 아이돌들 팬덤이 뼈를갈고있죠?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더보이즈 아이콘 sf9 비투비 등등..

그런데 그중 스트레이키즈 팬덤에서 이번에 병크가 터졌네요

킹덤 때문에 팬들 총공계 꾸리고 돈모아서 광고도 하고

이런저런 서포트와 노동을 하던 참이었는데, 총공계에서

횡령, 공금 유용 사건이 일어난 것이지요.. 에휴.. 

 

참고로 현재 스트레이키즈 스키즈는, 학폭 논란이 있었던

황현진을 제외한 7명(리노 필릭스 한 창빈 승민 아이엔 방찬)

이렇게 킹덤 무대에 오르고 있거든요. 멤버 하나 없을수록

팬들이 더 빡세게 마음 다잡고 해도 모자랄판에..

 

[스폰서광고]

 

글구 보통 아이돌 총공팀 하면, 통장을 하나 새로 파고,

입출금 내역을 투명하고 정확하게 공개하는게 보통이에요

근데 스트레이키즈 총공팀 총대는 뭐 개인적으로

돈 다 쓰고 본인 용돈 통장처럼 쓰셨더라고요. 

 

스키즈 총공팀 총대 "뻐기"라는 사람이 올린 사과문이에요.

"개인적인 사용내역이 있다.돈필요할때 쓰고, 다시 채워넣고 했다"라고..

하지만 총공비용은 확실히 전부 총공에 썼다. 사비로 쓰진 않았다 라는데요?

글쎄요.. 입금이랑 출금 보통 입출금으로 다같이 묶어서 인증하는데

스키즈 총대는 입금따로 출금 따로 한거부터 수상하더라고요.

"금액 모두 채워놨지만 미처 못갚은게 있다면 이또한 입금하겠다'라는말도

넘 웃겨요. 모두 채웠으면 미처 못갚은게 없어야죠..

엑소 총대랑 nct총대 감옥간거 생각나네요 

"우리총대 지금 감옥가서 없어요"하던.. 웃픈 사건.. 

 

 

[스폰서광고]

 

모은돈으로 카카오뱅크 카뱅 26주 적금도 들고

만원 만오천원 팔만원 십만원 쫌쫌따리로 많이도 빼썼던 총대 ㅋㅋ 

그와중에 스키즈가 3년간 차트 미진입 한걸

총대때문이라고 총대탓 하는 팬들도 있더라고요 ㅋㅋ..

아니 진짜 이건 고소를 해야할것 같은데요..

 

뻐기라고 이분 비계도 털렷는데 심지어 이분,

스키즈 총대하면서 더보이즈 감기셨는지 더보이즈 응원하고

스밍도 더보이즈 하고있다고 ㅋㅋㅋㅋㅋ.."이기는팀 응원해야지"라니 ㅋㅋ

머리아프네요.. 3년 금액 다 합하면 2천만원이라는데

금액이 좀 작긴 하네요. 

3년간 차트진입 못한것도 사실 총대탓은 아니지만

진입에 써야할돈을 사적으로 횡령한거니까, 실적? 성적에 대한

책임도 회피할순 없겠지요. 열일하라고 팬들이 뽑아줬떠니

스키즈 아닌 더보이즈 응원이나 하고 있고... 제돌이라 생각해보니 빡치네요.

 

트레이키즈 리노 과거, 데뷔전 방탄소년단 백댄서.. 제이홉이 알아보고 한말은?

데드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스트레이키즈 킹덤 영상보고 케이팝 입덕?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활동 재개 "노엠년"욕하더니 피해자 코스프레..캐릭터 모에화 미화?

스트레이키즈 방찬 인성, 황현진 학폭 과거 감싸기? 멤버 저격하더니..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옹호한 성내중 담임 선생님 글, 피해자 2차가해?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여자 1명 둘러싸고 남자 10명이서 욕설 조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