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 살다 이런날도 오네요. 우리나라 케이팝의 위상이

예전과는 전혀 다르고 이제는 유럽과 미국등 서양에서도

많이 인기있는건 아는데.. 마블 베우, 데드풀 배우가

한국 케이팝 아이돌을 덕질한다? 참 신기한 일이죠? 

참..거짓말 같지만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네요.

얼마전 킹덤 무대에서 데드풀 가면을 쓰고 무대를 했던 

스트레이키즈.. 근데 스키즈 영상 + 데드풀 영상

이렇게 교차편집한걸 본인이 봤나봐요. 

스트레이키즈의 블랙핑크 뚜두뚜두 + 신메뉴 + 데드풀 컨셉으로

무대를 했는데.. 거기에 라이언 레이놀즈 배우가 멘션을 남기면서

스키즈 공계를 태그한거죠 ㅋㅋㅋ 와 대박적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 후에 스트레이 키즈 역시 답멘을 공계로 남기기도 하고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스트레이키즈 멤버의 리더인

방찬이 본인 개인 브이앱에서 "스페셜 게스트"불러온다 라고 하더니 

 

짠..! 이렇게 무대에서 썼던 데드풀 가면을

방찬 본인이 쓰고 등장을 한거죠.  근데 데드풀 무비 계정이

이 브이앱을 봤는지 캡쳐해서, 진짜 수트를 보내주겠단 트윗을 함 ㄷㄷㄷㄷ 

더 놀라운거.. 라이언 레이놀즈가 소유한 회사 계정이, 한국어 인사도 하고요.

스키즈 버블 유료 버블 구독한거 인증도 올려요 ㅋㅋ

않이 ㅋㅋ 팬들만 돈내고 보는 그 버블을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심지어 프로필란에 보면 "스키즈 덕계'라고도 적어놨어요 ㅋㅋㅋ 

이게 무슨일인가 싶네요. ㅋㅋㅋ 라이언 레이놀즈가

스키즈 팬됐다고 싸인도 보내주겠다고 하고요

혹시본인도 스케즈 싸인 받을수 없냐는 트윗도 올리고요 ㅋㅋ 

 

옛날 직캠도 좋아요 하트 누르고 다닌다고 하시는데 ㅋㅋㅋ 

거기 스트레이키즈 역시 "그린랜턴이 아니길 빈다" 뭐 이런식으로

그린랜턴 밈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스키즈랑

라이언레이놀즈 트위터는 서로 맞팔한 상태.. 

지금 보니까 라이언 레이놀즈 말고도 휴잭맨까지

등판해서 댓글도 달았다고 해요 ㅋㅋ

이게 머선129ㅋㅋㅋㅋ  쌍방 성덕 ㅋㅋ 

아 참고로 그린랜턴 밈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은 히어로 영화인데

노잼에 망해서 다들 없는 취급 하는 밈이라네요 ㅋㅋ 

 

 

킹덤 프로모 논란, 또 공정성 의혹? "유료 광고로 조회수 성적 올림" sf9 vs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활동 재개 "노엠년"욕하더니 피해자 코스프레..캐릭터 모에화 미화?

스트레이키즈 방찬 인성, 황현진 학폭 과거 감싸기? 멤버 저격하더니..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옹호한 성내중 담임 선생님 글, 피해자 2차가해?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여자 1명 둘러싸고 남자 10명이서 욕설 조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