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린 이미지 이승기가 열애설 뜨고나서 어째 이미지가

큰 타격을 입은듯 하네요. 윤아 사귈때만 해도 참 이미지 좋았는데.

견미리 딸 이다인이랑 사귀는게 공개되면서..

심지어 결혼까지도 생각하는듯한 느낌이 확실시 되면서..

여론이 안좋죠. 

그간 이미지 좋던 이승기가, 겨우 여자친구 한명 사귀었다고

이미지가 나락간다? 말이 안되는것 같지만 아주 말이

안되는건 아닌게요. 견미리 남편..즉 이다인의 아버지가

경제사범 사기꾼 주식 사기꾼이거든요.. 

 

그렇게 불쌍하고 착한 사람들 등쳐서 수백억을 해먹고

현재는 감옥가서 살고있는데.. 그렇게 피해자들에게

받은 돈으로 자식들 호의호식하고 산다? 솔직히 좋게 안보이죠

 

[스폰서광고]

또한 그렇게 호의호식하고 살아도, 범죄로 생긴 돈이면

솔직히 돈 많은티 부유하게 사는티 호화로운티를

내서는 안되는게 이유비 이다인 입장이라는거죠.. 

 

전설의 "내방 거실" 짤 역시 매우 유명한데요. 집이 그냥

좋은 수준이 아니라 6층건물을 지어서 가족 1명이 1층씩 쓰더라고요

이다인 역시 한층을 다 쓰니까 층마다 거실이 있고... 

 

그런가 하면 과거 견미리 인스타에 이다인이 쓴 편지도

다시금 논란이 되고 있네요. 중간에 보면 이런 내용이 있거든요

"곧 아빠도 나오시니까 행복만 가득한 한해 보내자" 라고..

 

[스폰서광고]

아니 뭐 어디 해외출장 가거나 병원이라도 간것처럼 ㅋㅋ

교도소 감옥 가셨잖아요.. 횡령했던 마이크로닷은 거의

국내에서 추방당하다시피했는데.. 왜 이유비 이다인 견미리는

안그런지도 궁금해요.. 

뭐 그러다보니. 이승기 이미지와 정반대인, 범죄자의 딸..

그런 사람과 사기는 이승기 역시.. 올바른 이미지는 사라지는거죠..

뭐 이다인이랑 결혼하면 돈은 많아지겠네요 

연예계 주식부자 4위인가 7위인가 그렇고 딸들도 각각 11위 등등에 랭크되었다던데. 

 

아빠와 엄마 덕에 명품 사모으고 골프 치면서 살면

행복하긴 하겠네요. 돈이 썩어넘칠정도로 펑펑 넘쳐나니..

근데 아무리 돈이 많고 잘살아도.. 그냥.. 이미지는.. 모르겟네요

이승기에게도 넘 실망스럽고..충격적이고..

 

이승기 액션연기 모음, 마우스 차량 스턴트 직접? 모범택시 이제훈 비교되네

장동민 6억 빚 이유, 마닷처럼 보증 사기로 다이아몬드 사려다..

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집사부일체 신애라 미국"60억 내놔" 도둑촬영, 주거침입? 2년째 소송 당함

신서유기8, 신미 안재현 복귀 & 피오 하차? 구혜선 이혼 폭로전 이후..

이선희 이혼 이유, 재혼한 남편과 14년만에 또 결별? 전남편 자살

승기 sbs 8뉴스 출연, 김윤상 아나운서 옆에 서니 키가 작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