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뭐 대부분의 열애설들이 비난이나 안좋은 반응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이승기의 이번 이다인 열애설은 정말 역대 최악이네요.

윤아 사귈때는 오히려 축하하는 분위기엿는데..

윤아는 이미지가 좋았던 반면, 이다인은 경제사범 범죄자 딸이라서 그런것도 큰데요. 

그런 와중에 디스패치 사진이 공개되면서 오히려

더 큰 욕을 먹고잇는 이승기;;; 욕을 먹는 이유요?

디스패치까지 짜고치는 고스톱, 연출한거다. .뭐 이런 이야기가 나와서요. 

일단... 걍 몰래 찍었다는 느낌보다는 대놓고 찍었단

느낌이 크고요. 이다인은 아예 마스크도 안쓰고 있네요 ㅋㅋ

물론 차 안이니까 둘이 있을때 안쓸수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차에 내릴때도 이다인은 마스크 안끼고 내리더라구요..

굳이굳이 본인 얼굴을 노출해서 보여주겠다..

하는 의도가 좀 보이는듯한 그런 느낌의 사진... 사실상 디스패치 화보 느낌.. 

 

속초데이트 포착했다 하는것도 할머니 만나서

할머니한테 여자친구 보여주려고..ㅋㅋ<<< 와 너무 ..

뭔가 인위적인 느낌도 나고요. 명절도 아닌데 굳이 ?.. 

계속 카메라 의식하고 설정샷 티나는 사진만 기사로 나왔네요.

 

 

게다가 다들 아시겠지만 이승기가 kb 국민은행 모델이에요

약 2009년부터 12년간 롱런하는 광고모델인데.. 

국민은행 앞에서 돈뽑는 모습 연출..ㅋㅋㅋㅋ 

 

[스폰서광고]

하지만 대중들의 여론은 냉정한데요 "국민은행 모델 바꿀때 되었다"

'돈뽑은 봉투 들고나오는게 설정느낌. 보통 바로 지갑이나 가방에 넣지.

그리고 매니저 시키지 무슨 본인이 직접 뽑냐" 등등의..

"이승기 이다인 결혼전에 간보는 기사"

"본인들 이미지 올리려고 할머니까지 동원"

"설정 오졌다 이승기 이젠 다르게 보이네"

"열애설에까지 이미지메이킹 볼수록 웃긴 이승기" 등등..

누가 저렇게 자기 할머니까지 찍히게 냅두낭... 

 

물론, 둘이 강원도 리조트 묵다가 할머니 뵈러 가는길에

용돈 뽑으러 들른거라 매니저는 없는 상황이죠. 근데 이승기만 내리면

될텐데 굳이 시간차 두고 이다인까지 은행 들락거린게 이상하긴 하네요

하긴 견미리딸 경제사범 딸도 은행 업무는 볼테니까요..

 

이다인 인스타그램 "내방 거실 & 아빠 나오면 행복하게 살자" 역대급 망언..이승기 이미지는?

이승기 액션연기 모음, 마우스 차량 스턴트 직접? 모범택시 이제훈 비교되네

장동민 6억 빚 이유, 마닷처럼 보증 사기로 다이아몬드 사려다..

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집사부일체 신애라 미국"60억 내놔" 도둑촬영, 주거침입? 2년째 소송 당함

이선희 이혼 이유, 재혼한 남편과 14년만에 또 결별? 전남편 자살

승기 sbs 8뉴스 출연, 김윤상 아나운서 옆에 서니 키가 작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