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멤버들이 이현주 왕따시킨 사건 이후,

DSP의 대처 그리고 에이프릴 멤버들의 대처를 보면

대체 왜이러나 싶을 정도로 악순환을 치닫고 있네요

차라리 지금이라도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고 인정을 하지..

자꾸 가해자들이 본인들을 피해자라고 하니까 참..할말도 없고.. 

최근에는 에이프릴 이나은 언니가 심경글을 썼죠?

진짜 이나은 이집은 엄마도 그렇고 언니도 그렇고 다들 왜그런지.

하긴 그런 집안 분위기니까 이나은도 그리되었나 싶기도 한데요.

 

여하간. 이나은 언니의 글 내용은 .. 뭐 볼것도 없지만

내동생은 왕따시킬 상황도 아니고 그때 넘 힘들어했다

우리는 잘못없다 웅엥웅 뭐 그런.. 뻔한 내용이에요

 

[스폰서광고]

문제가 된건, 이런 글이 아니라 ,이나은 언니가 올린,

이나은의 일기장인데요. 솔직히 이나은 일기장을

언니가 보고 올리는것도 좀 웃기지 않나요? 당연히 자기들끼리는

이거 올리자 ! 하고 합의하고 올린 그런 행동이었겠지만ㅋㅋ

얼핏볼땐 동생 일기장 훔쳐본 언니가 올리는.. 그런 볼썽사나운 모습이란거죠. 

그리고 그 와중에 .이나은 언니 역시 학폭 가해자라는

증언이 올라와요 와 엎친데 덮친격 ㅋㅋㅋ "수업시간에

교실 뒤에서 화장이나 하고 공부는 뒷전. 체육복 빌려가고 

교실바닥에 던져버림. 니친구 송xx랑 책상 걷어찼지"  ㄷㄷㄷ 

대전 G 미술학원이라고 장소까지 특정한거보니 찐 피해자 맞는데요..

"니동생이나 소속사는 나한텐 상관없고 너는 제발 조용히 해..양심이 있다면" 와우.. 

위의 댓글로 인해 이나은 언니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로

돌려진 상태인데요, 비공개로 돌리기전에 찍어올린 일기장도

심각해요. 자기동생도 힘들었따 그런 이야기 하고싶었던거 같지만

 

[스폰서광고]

저 일기장 뒷편에 비쳐진 글씨들 내용이 경악스럽더라구요

왕따를 안하긴 뭘 안해. 저 뒷장 내용이 찐 왕따 내용이던데요.

언니도 참.. 좀더 머리가 똑똑햇으면 뒷편 글씨 비치는것도

좀 생각을 해서 안올렷겠죠.. 이나은이나 이나은 언니나 거기서 거기네요. 

뒷면 비치는거 잘 보이게 하려고 좌우반전해봣는데

정말 싫다 같이있는것만으로도 더럽다 제발

내눈앞에서 사라졋으면 좋겠다 << 이런말 적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현주 진짜 넘 불쌍.......... 

 

동생 감쌀려고 공개햇다가 참 이게 뭔지 ㅋㅋ..

이나은 언니가 이번에 팀킬 제대로 한거 같은데요?

본인도 학교폭력 가해자고 동생도 왕따 주동자 주모자 가해자고..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입장문, 4개월만에 "왕따시킨적 없다" 어이가 없네

카드 전소민 인스타 "세상 각지게 살아야" 왕따 이현주 저격하는 심경글?

에이프릴 나은 왕따, 텀블러에 청국장넣고 현주 신발 훔치기? 제2의 티아라 사

이나은 서공예 학폭 "이현주 물건에 오물 묻히고.." 동창생 증언, 학교에서까지 왕따시켰네

에이프릴 이나은 엄마, 이현주 조롱? 현주 말투는 귀척 애기 말투 + 새로뜬 입장문

에이프릴 이현주 극단적 선택 하기 전날 영상, 라디오 중 고개 푹 숙이고..

에이프릴 예나 층간소음 "지랄하던 년이네" 일반인에게 욕설까지? 현주 왕따 가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