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이, 몇개월만에 입장문을 쓰면서

각자의 결백함 그리고 에이프릴 내에 왕따가 없었음을 재차 중이죠

하지만 어째 이나은 이진솔이 말하면 할수록..

거짓말만 드러나고, 심지어 이나은 언니의 확폭 과거까지 털린 지금인데요. 

이전에는 에이프릴 채원까지 등판을 하고 나섰네요.

어째 dsp 소속 아티스트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다 한마음 한뜻으로 피해자를 공격하는지...

카드 전소민도 그렇고 말이죠. 여튼 채원이 하는말도 들어봐야겠죠?

에이프릴 채원 입장문 속에서는 김밥 향수 사건이 

아무래도 가장 메인 핵심 이야기인것 같으네요.

채원의 말인즉슨, 차에 김밥이 있었다고 하고

 

[스폰서광고]

그리고 현주가 차안에 들어오자마자 얼굴을 찡그리면서

밀폐된 공간에 향수를 마구 뿌렸다... 뭐 이게 채원의 주장인데요

이로인해 뒷자리의 진솔 예나에게까지 향수가 분사되었을 정도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는 에이프릴 이현주 남동생의 주장에 의하면

이현주가 가해자가 아니라 오히려 김밥 향수 사건의 피해자라고 해요.

자기 자리에 일부러 썩은 김밥을 올려두었다?

정말 참기 힘들죠.. 김밥이 워낙에 냄새 많이 나는 음식이잖아요

그래서 고속버스나 기차 안에서도 김밥을 못먹게 하는 경우가 많고요. 

 

결정적으로. 채원은 "팅커벨 더쇼 음악방송 날"이라고

날짜까지 기억하고 있는데요. 팅커벨로 현주 포함해서 

출연했던 더쇼는 2016 5월 3일 그리고 5월 10일 두번..

 

[스폰서광고]

즉 160503 160510 이때 둘중의 하나라는 건데요.

현주 남동생의 주장에 의하면 5월 10일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현주는 멤버와 매니저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5월10일 자살시도를 하고 응급실에 실려가기도 했는걸요....... 

이 짤은 이진솔이 이현주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거고

뒷모습은 그런 진솔과 현주를 바라보는 채원이에요.

보면 이진솔 이나은이 제일 많이 괴롭혔지만

그렇다고 채원이 현주편이었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방관자 그 이상의 가담자.. 

 

현주가 약물중독으로 자살시도후 응급실 실려간 기록 날짜보면 5월 11일이네요

아마 5월 10일 밤에 시도를해서 그날밤 - 11일 새벽 자정 사이에

사건이 있었지 싶은데요.. 근데도 채원이 말로는 "쇼챔때

현주가 펑크냈다. 응급실 간줄도 몰랐다." 뭐 이런식이죠.. 엥휴..

 

에이프릴 이나은 언니 인스타"언니도 학폭 가해자" 폭로? 일기장 공개 후폭풍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입장문, 4개월만에 "왕따시킨적 없다" 어이가 없네

카드 전소민 인스타 "세상 각지게 살아야" 왕따 이현주 저격하는 심경글?

에이프릴 나은 왕따, 텀블러에 청국장넣고 현주 신발 훔치기? 제2의 티아라 사

이나은 서공예 학폭 "이현주 물건에 오물 묻히고.." 동창생 증언, 학교에서까지 왕따시켰네

에이프릴 이나은 엄마, 이현주 조롱? 현주 말투는 귀척 애기 말투 + 새로뜬 입장문

에이프릴 이현주 극단적 선택 하기 전날 영상, 라디오 중 고개 푹 숙이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