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비슷할텐데. 인터넷이 발달해서

그런가. 남의 병신짓을 아주 자세하게 볼수잇는 세상이 되었지요.

최근에는 가수 성시경이 그런 이상한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하죠?

조현병 환자 아니냐..하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성시경씨 참 고생 하셨겠어요. 

 

이런 스토킹이나 사생짓은 아이돌 그룹 젊고 어린 가수들만

당하는건가 햇는데 사실 꼭 그렇진 않더라구요 박하선도 그렇고

성시경도 그렇고. 오히려 더 만만하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절대로 일반인 개개인 하나하나에 만만한 사람들이 아닐텐데 말이죠. 

여튼 성시경이 당한 일을 간단하게 살펴봤더니.. 

인터넷에 올라온 글의 제목은 "내 지인들은 왜 날 병원에

안보내고, 내말을 믿을까요? 1월부터 실명 sbs 고릴라도 썼는데".

사실 원제목은 더 이상하게 썼어요 말도 안되게.. 

 

[스폰서광고]

뭔 내용이냐 하면.. 성시경이 이 글쓴이를 스토킹한다는게

글쓴이 주장이에요. 글쓴이가 하는 행동을 성시경이

전부 따라하고, 심지어 요리같은것도 다 성시경이 따라한다고.. ㅋㅋㅋㅋ

좀.. 심각하죠? ㅋㅋ 

카톡 프로필 사진을 바꾸면 성시경이 따라하고,

메신저, 유튜브 댓글등을 보고 따라 바꾼다고..

일종의 가스라이팅을 글쓴이에게 성시경이 가한다고..

이게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인가 싶은데요 ㅋㅋㅋ 

 

 

근데 거기서 그치지 않고, 글쓴이는 청와대 청원까지 넣었어요

진짜 왜이러나요? "가수 성시경이 가스라이팅 가해자다" 뭐 이런말인데

진짜... 뭔말을 하든 자유라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면 그건 자유가 아니죠.. 

 

[스폰서광고]

"성시경과 사랑을 나누고 있는 사이다"라는 주장까지..헐!!!

이러다 심각해지면 숙소나 저택에 침입 가택 무단침입 하는거죠..

하리보케이크도 본인에게 가스라이팅 한다고 만든거라는데 ㅋㅋㅋㅋㅋ 

네티즌들 반응.. "님이 성시경 라디오, 인스타를 끊으세요.

아직은 초기증상 같은데 병원가서 꼭 상담받으세요 조현병 같아요"

그래요 정상인들이 많네요 아직은.. 이상한사람은 소수고요.. 

성시경 소속사는 이 글쓴이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낼 예정은 없다고 하고요... 근데 성시경도 알고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사람이 오래전부터 성시경을 괴롭혀왔나봐요... 에휴..

 

성시경 인스타그램 근황, 하리보 100주년 이벤트 1등! 연예인 특혜? 글쎄

성시경 악플 법적대응 "스텔라맥주 광고주 외국인도 내 루머 알아" 고소

김민아 발언 논란 "성시경 천지인 키보드, 엄마아빠 나잇대나 쓰는것" 온앤오프

성시경 인스타그램 근황, 술 끊고 요리중인 부캐? 노래하는 본캐는?

성시경 이빨, 주상절리 치아 교정 안하는 이유? 심각한 치열 상태

김경진 집, 구두쇠 짠돌이 짓해서 아내에게 신혼집 아파트 선물?

철인왕후 역사왜곡 "조선왕조실록은 찌라시~" 중국식 동북공정 후려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