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노홍철을 보면 돌+아이 라는 표현은 노홍철을 위해서

만들어진 표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나이들고 많이 얌전해졌지만..

그래도 타고난 똘끼는 어디 안가고 여전하죠? 

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고.. 물론 이런저런 실수라든가

사건 사고, 음주운전등의 구설수도 있지만. 완벽한 사람은 없는거구요.

반대로 정신이상자의 칼에 찔렸을때도 적절한 대처를 해서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던 노홍철. 

 

그런 노홍철이 최근 집 근황을 공개햇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진정한 돌아이 똘끼를 집 인테리어에 아낌없이 끼얹었네요.

아니..집에 달려있는 저게 무야호?ㅋㅋㅋ

 

[스폰서광고]

와 진짜 밤에 보면 놀랄거 같은 동상.. 귀신도 도망갈거

같은 노홍철 집. 도둑도 들어왔다가 기절할듯요.

그야말로 노홍철 박물관 ? 자기애의 전시장? 셀프 신전 ..셀프 모에화? 

젤처음 짤도 심지어 화장실에서 똥싸면서 찍은거잖아요.

그리고 전구를 낮게 여러개 단 이유도, 집에 친구들이

놀러왓을때 서서 오줌 싸면 다 튀기니까..

앉아서 소변보라고 머리 바로 위까지 전구를 늘어뜨린거라고 해요 ㅋㅋㅋ 

아까 그 좋아 가는거야 동상은 실제 크기는

이만하네요..이건 진짜 수천만원 들었을듯.

설치비라든가 의뢰비라든가.. 무게도 궁금하고 소재도 궁금.. 

 

[스폰서광고]

근데 진짜 자기애가 강아다고 해야할지.. 주차장 셔터에도

노홍철 자기 얼굴 캐릭터 크게 박아놨더라구요. 누가봐도 노홍철 집 노홍철 하우스 ㅋㅋ

과한데 노홍철이랑 딱 맞는 그런 집인거죠 ㅋㅋㅋ 

 

아까 실내에 잇는건 거실꺼고 이건 정원에 있는거라네요

정원에 있는건 많이 안닮아서 노홍철이 아쉬워 하고있다고..

진짜 대박 파어 인싸 느낌이 나네요.. 현대미술 느낌도 살짝 나고 ㅋㅋ 

예전에 비해서 노홍철 돌아이력이 줄었다 생각했는데

여전하네요 나이가 들어도 자기애 대단하고..진짜 특이한 사람..

자존감은 높아보이네요 ㅋㅋ 셀프덕질의 영역을 넘어선 무엇..ㅋㅋ  

 

애프터스쿨 리지 음주운전, 과거 인터뷰 "자동차 보험료 600만원, 사고 많이 내서"

정준하 식당 "연예인이 육개장 직접 배달" 코로나 타격? 마법갈비 요술꼬치

정준하 유튜브 악플 이유, 김치전 사건 & 노홍철 주식 비교? 심각한 상황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노홍철 유튜브, 똥싸면서 화장실에서 라이브? 엉덩이 나올까 조마조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