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초 쯤이었나. 실제로 이혼한 부부들이 출연해서

왜 이혼했는지 혹은 결합할 의향은 없는지..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우리 이혼했어요"가

큰 인기를 얻었던게 기억납니다. 그중에는 최고기 유깻잎 부부도 있었죠? 

뭐 쉽게 재결합 할거면 애초부터 이혼을 안했겠지만..

우이혼 나온 대개의 커플들이 그렇듯, 결국 

최고기 유깻잎의 재결합은 성사되지 못했는데요.

그런데. 그 이후 1년인가요. 최고기가 새로운 여친이 생긴걸로도 화제가 되었죠? 

 

우리이혼했어요 첫방이 2020년 11월부터 ~

마지막 방송이 올해초 2월 15일이었어요. 13부작이었고요. 

최고기 유깻잎 같은 경우는 시아버지와의 불화 성격문제등이 있었는데요..

 

[스폰서광고]

쨌든 방송출연 날짜가 아니라 이혼한지는 1년이 조금 넘었다는 최고기..

딸 최솔잎 양을 최고기 혼자서 키우고 있고요

이제는 혼자하는 육아 혼육도 어느정도 습관이 되었다고 해요. 

이제는 어느정도 육아와 본인 시간을 나누기도 하고..

여전히 일하는게 너무 좋고.. 열심히 살고있다는 최고기.

뭐 근데 그런 이야기보다 궁금한건 솔직히 지금의 여친 이야기죠? 

여자친구 사진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아니근데 최고기 여자친구가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라고 하더라구요? ㄷㄷㄷ

이혼하고 재혼 재결합 조율하는 과정에서 작가랑 정분이 난것 ㄷㄷㄷ

 

[스폰서광고]

여자친구랑 전주여행을 다녀왔다고 사진도 올렸던 최고기..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아이디도 태그했더라구요.

우이혼의 이 모 작가 yul_**** 이라고.. 와..좀 충격이네요. 

솔직히 유깻잎 보기도 충격이지 않을까 싶은데,

근데 유깻잎은 최고기가 올린 새 여친 사진에 

박수 이모티콘을 달아서 열애를 응원하는듯한 모습 보여주더라구요 

물론 실제 속마음이야 어떨진 몰라도.. 겉으로는 응원하는거같은.. 

지금 여자친구도, 사귀자는 말을 최고기가 먼저했고

6번정도 차였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대단하기도 하고..

하긴 이제 이혼했고, 유깻잎이 몇번이고 거절을 한거니까..

그리고 최고기가 밝히기 전부터 유깻잎에게는 먼저 이야기 했다고는 하네요.

 

최고기 열애, 유깻잎 이별 일주일만에 여자친구? "알고있었다" 딸 최솔잎 반응은?

이하늘 박유선 재결합 " 난 너랑 잘수있어, 남자로 기능 잃기전에.." 우이혼

유깻잎 "재결합 X, 재혼할거면 이혼 안 했을것" 최고기 오열 우리이혼했어요

차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일진 과거 ? "사고쳐서 중2때 자퇴, 일진 중에서도 짱"

김사은 성민 "슈주 활동중 몰래 결혼준비" 유튜브, 빡친 슈퍼주니어 팬들 반응

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출연 후회, 최고기와 재혼 안하는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