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티비조선 티조 "우리 이혼했어요"가 참 엄청나게 핫했죠?

doc 이하늘 박유선 커플을 비롯, 이영하 선우은숙 등등..

이혼한 부부들이 다시 만나서 재회하고 이야기 나누고

같이 밥도 먹고 심지어는 한침대에 동침해서 잠을 자기도 하고..

그야말로 마라맛 , 핵불닭맛 매운맛의 예능이었지요. 

그 "우이혼' 출연자중에는 유튜버, bj부부였던

최고기 유깻잎 부부도 있었죠.. 방송 내내 파란을 몰고왔고

최고기와 최고기의 아빠 즉 유깻잎의 시아버지 등등..

유깻잎 어머니를 비롯해서 온가족들이 다 욕을 먹기도 햇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유깻잎은 재혼하자는 고기를 거절했고요. 방송은 거기서 끝이났아요.

근데..그런 최고기가... 헤어진지 얼마되었다고 새 연애를 한다????ㄷㄷㄷㄷ 

 

최고기가 본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올린 영상에 보면

이러한 내용이네요. 제목은 "형 이쁜 사랑 중이다" 이고요

현재 연애를 하고있다고.. 솔직하게 밝힌 최고기.

 

[스폰서광고]

다만 딸 솔잎이는 아직 모르고 있고, 전처, 전부인인

유깻잎은 알고있다고 하네요. 어쩌다 만나게 되었고

그 여자친구에게 최고기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고..

한 대여섯번 까이다가 사귀게 되었다는것이 최고기의 말인데.. 

 

아니뭐 그래도 최고기도 사람이고 남자고 

유깻잎과는 헤어졌고 과거의 부부이고.. 산사람은 살아야한다고(?)

여튼 헤어졌으니 새사랑 새행복 찾는게 맞죠

근데 그게 헤어진 상대방에 대한 존중의 기간이 있지않나요?

이렇게 갑자기 이렇게 금방 만날수있나요? 좀 신기하기도 한데요. 

실제로.. 한달전에 유깻잎과 유튜브 라이브 합방을 하기도 했고

고작 일주일 전에는 "깻잎님이 자기라고 불렀습니다.."라는 영상 올림..ㄷㄷ 

그렇게 일주일만에 마음이 정리되나요?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6번 고백했다가 까이고 만났다면서요?

그럼 그 6번의 고백을 매일 한번씩 한건가요? 아님 하루에 6번?

그 어느쪽이든 정상적이거나 보편적인건 아니죠

물론 저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올리는데 시간이 걸리니

실제로는 일주일이 아니라 이주일 삼주일일수도 있기야 하겠죠. 

다만.. "여자친구가 누구인지는 공개안하고싶다"라는 최고기..

아무래도 공개연애 , 공개적으로 이혼 생활까지 다 공개한터라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최고기와 공개된 장소에서 데이트 만으로도

엄청 부담스럽고.. 싫을것 같기도 하네요. 

게다가 최고기 시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최고기 시아버지 밑에서 시집살이 할 미래를 생각하면

결혼이 아니라 연애도 다시 생각해볼것 같은데..모르겠네요

뭐 시아버지도 집 해주고 해줄만큼 해줬죠

대신에 그만큼 생활비를 백만원씩 해달라 뭐 이런 요구도 해서 그러치 ㅎㅎ

세상에 진짜 공짜는 없나봐요.. 집해주는데 시댁살이 시가살이 안시키는

고부갈등없는 시아버지와도 갈등이 없는..그런  시가는 존재안하는듯..

 

이하늘 박유선 재결합 " 난 너랑 잘수있어, 남자로 기능 잃기전에.." 우이혼

유깻잎 "재결합 X, 재혼할거면 이혼 안 했을것" 최고기 오열 우리이혼했어요

차은우 눈물 "결혼하고 싶다" 양세형 "이혼했었니?" 목 상처 이유는?

여자배구 이다영 극단적 선택 이유, 김연경 불화 때문에 자해 응급실?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일진 과거 ? "사고쳐서 중2때 자퇴, 일진 중에서도 짱"

김사은 성민 "슈주 활동중 몰래 결혼준비" 유튜브, 빡친 슈퍼주니어 팬들 반응

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출연 후회, 최고기와 재혼 안하는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