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보면 세상에 참 온갖 알러지가 다 있죠?

개털 고양이털 알레르기,  복숭아 털 알러지,

특히 갑각류 새우.. 뭐 이런건 굉장히 흔한편에 속하는데요

 

 

딘딘 같은 경우는 참. 조금 희귀한 알레르기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과일 알레르기가 있다고 하는 딘딘.. 

과거 2017년 방영했던 발칙한동거에서 임주은 윤두즌 이렇게 출연했었죠?

심지어.. 그냥 일반 복숭아 알레르기 이런것도 아니고,

무슨 과일에 알레르기가 있는지도 모른다는 딘딘.

몰라서 그냥 모든 과일을 일단 다 안먹고 본다나요?

 

[스폰서광고]

그나마 1박2일 하면서 알게된게, 수박은 알레르기 약 없이도

먹을수 있다는거 알게되었다네요. 또 망고도 먹을수 있고요

오렌지 주스도 먹을수 있고요. 

 

그래서 발칙한 동거때도 과일철 임주은이 선물할때도

상처받고 서운할까봐 말 안했지만 사실 과일 알러지란걸

내색을 못했다고 ..  아, 사과는 절대로 못먹는다네요

사과는 확실히 알러지가 있다고 ㅎㅎ 

이쯤되면 "알러지 검사 왜 안하냐"하는 분들도 계실건데

딘딘도 그걸 몰라서가 아니라, 알러지 검사 자체가 그리 정확하지 않다네요

실제로 간장게장 먹고 죽을뻔한 사람이 있지만 

검사해보니 알러지에 갑각류가 전혀 안나왔다고.....ㄷㄷ 

 

[스폰서광고]

뭐가 괜찮고 말고를 떠나서 그거 확인하겠다고 딘딘이

목숨을 걸수도 없으니 과일을 안먹는수밖에 없겠죠?ㅠㅠ 

워낙에 우리나라에서 알러지를 가볍게 보는 경향도 있고요

많이 먹으면 나아진다 뭐 이런소리하는 사람도 심지어 있으니.. 

그나저나 갑각류 알러지면 게, 새우, 랍스타 이정도인데

과일 알러지는 진짜 찾기도 힘들겠네요 이게 자작나무 꽃가루랑

관련도 있다던데.. 근데 또 과일은 소스류도 많고 해서

과일 못먹으면 딘딘 진짜 힘들긴 하겠어요 ㅠㅠㅠ 

 

정확하게는 꽃가루 알레르기 종류의 하나라고 하는 과일 알레르기..

사과, 딸기처럼 꽃잎이나 수분 꽃가루가 과일에 그대로

남는 종류는 절대로 못먹는다고 해요. 딸기를 못먹는다니 딘딘 ㅠ 

수박 오렌지 처럼 껍질을 제거하는 종류는 그나마 일부 먹을수 있다고..

 

 

딘딘 클럽하우스 저격 "같잖다. 니가 뭔데? 끼리끼리 귀족파티" 소신 발언

딘딘 조현영 우결 "콘돔 나와도 돼?" "쓴건 아니고" 침실 서랍 뒤짐 ㄷㄷ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딘딘 발기부전, 이유는 담배? "많이 심각..의학적으로 어려운 상태"

이다영 이재영 학폭 과거 정리.."칼 가져와 협박" 김연경 빡칠듯

이재영 이다영 엄마 김경희 선수.. 효성 배구단 집단체벌 사건 당사자? 콩콩팥팥?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성추행, 똥침 앞침 성희롱에 똥싸는 동료 촬영? 부모 뭐하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