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현영 딘딘이 진짜 친하긴 한가보네요.

 

두사람 찐친인 사연, 그리고 어릴적 중학생 시절

조현영 딘딘이 서로 사귀었던 사이인건 이미 유명하죠?

조현영 유튜브 딘딘유튜브 등을 통해서..

딘딘이 조현영을 약 1주일간 사귄 과거가 공개되었는데요.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관련내용은 윗 링크로 설명을 대신하고요.

 

그런데.. 딘딘과 조현영이 아무리 친하다고 해도

동성친구 아닌이상, 이성끼리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는데

와..진짜 딘딘과 조현영은 완전 친하긴 한가보더라구요

뭐 거의 친오빠동생이나 누나동생 같은 저세상 ㅋㅋㅋ

 

참고로 두사람은 현재 우리결혼햇어요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중..딘가딘가 ㅋㅋ

근데 딘딘집에서 영상을 찍는데~ 딘딘은 출근을 한거고

조현영은 딘딘이 출근하자 집 구석구석을 뒤져봅니다

 

[스폰서광고]

확실히 공중파 영상 아니고 유튜브라 그런지..아주 거침이 없더라구요

심지어 조현영은 침실까지 뒤지기 시작하는데요.

보통 침대 옆에 협탁에 보면 좀 프라이빗한 물건이 있지요.

"여기 이렇게 서랍이 있잖아. 그래서 이 서랍에 뭔가 많이 나오는데

얘는 서랍을 애초에 안해놨네"라던 조현영. 그러다가 침대 옆

화장대 서랍을 뒤지고. 화장대 서랍에서 콘돔 등의 성인용품을 발견..!

 

"아 여기 숨겨놨구나. (이렇게 멀면) 얘가 좀 힘들지 않을까?

침대에서 분위기 잡은 다음에 엇 잠깐만 한담에 뛰어가서

여기서 (콘돔을) 꺼내가지고 다시 돌아온다" 라는 조현영...ㄷㄷ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럼 너무 분위기가 깨질것 같다면서 이 장소는 비추천이라는데

스탭분이 "시작을 여기서 (화장대에서) 하시는거 아니에요?"

라고 드립치자 깨달음에 놀란 표정 짓는 조현영ㅋㅋㅋㅋ

아니근데 이정도 수위는 오프더레코드 아닐까 걱정스러웠는데.

근데 또 딘딘한테 전화해서 허락받는 조현영ㅋㅋㅋ

딘딘이 과거 방송에서 담배 너무 많이 펴서 발기부전이라는 이야기 있었는데

딘딘 건강한 남자였네요.. 뭐 그런 오해때문에 오히려

콘돔 공개해도 괜찮다는 듯이 말한거려나요

근데 "콘돔 나왔는데 방송 나와도 돼?" 하니까

딘딘 대답도 대박이네요 "쓴거야? 안쓴거야?"라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쓴 콘돔이 나오겠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IBK 기업은행 배구단 논란, 신인 선수들이 선배 국셔틀..군대 똥군기 ?

함연지 라디오스타 "난 재벌 아니다" 망언? 아빠 빽 뮤지컬 특혜, 연기력 논란

라디오스타 낸시랭 "전국민 말리는데 결혼, 혼인신고 이유?" 왕진진 사기조직이었네

비 빚투 쌀값 외상 재판결과, 비 승소? "문 부수고 가택침입, 폭언" 선넘네

개그우먼 이세영 문복희 디스 "한입 먹고나면 음식 사라져" 먹뱉 조롱?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 알고보니 대한항공 실수? "성추행" 거짓 언플

성시경 인스타그램 근황, 하리보 100주년 이벤트 1등! 연예인 특혜? 글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