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12월18일 금요일, 2020년 한해 가요계를 돌아보는

가요대축제가 kbs에서 성대하게 열렸죠?

올한해 활발하게 활동한 다양한 아이돌과 가수들이 총출동,

본인들 노래는 물론 선후배들의 노래로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는데요.

 

스트레이키즈 창빈 방찬 NCT 태용 마크 몬스타엑스 주헌등

랩퍼 유닛도 멋졌고, 현진 문빈 쇼타로 등의 댄스 유닛도 멋졌고

또 장원영 아린 유나 슈화 등의 막내즈 유닛등등..

평소 볼수없던 다양한 그룹의 콜라보가 참 보기좋았는데

그중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것은 바로 채연 채령.

 

다들 아시겠지만 이채연 이채령은 각자 아이즈원, ITZY(있지)의

멤버지만, 동시에 두사람 다 쌍둥이 같은 외모의 자매이기도 한데요

와..이걸 KBS에서 특집으로 만들어주네요

두사람다 한 춤 하기로 워낙에 소문난 가요계 대표 춤꾼이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런 가운데 또 재미있는 건, 채령 채연의 할아버지가

두사람의 공연전 깜짝 스포를 했다는것 ㅋㅋㅋ "지금 가요대축제 하는데

조금있다 채령 채연 합동공연 나올겁니다 많은시청 바랍니다"라고

가족톡 지인톡 단톡방에 알렸나봐요 ㅋㅋ 그어느 큐시트 스포보다 믿음직한..

심지어 저 단톡방을 사진 찍어서 인증한것도 넘나 찐이고

"누가 누군지 하나도 모르것다'라는 것도 ㅋㅋㅋㅋ웃기네요

더 신기한거? 채연 채령 자매와 이승기가 한집안.. 친척지간이라는거..  ㄷㄷ

"이승기가 우리처 사촌이야 나 결혼할때 왔었어 초등학생때"라는 어머니 ㅋㅋ

이승기 사촌의 손녀가 채연채령 자매 채채.. 엄마 친구분의 처형이

채채자매의 할머니이고 이승기 사촌.. 와 복잡하네요

사실 사촌 넘어가고 육촌 어쩌고 하면..잘 모르죠

결혼식때나 얼굴 보려나..명절때도 잘 안만나지는 그런 먼 친척..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채채즈 유닛을 가요대축제 kbs에서 내보낸것도 신기하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이채연 이채령은 sbs 케이팝스타 통해서 데뷔(?)신고식을 했고

그 뒤 엠넷을 통해서 프로듀스48로 이채연이 크고..

사실상 sbs가 낳고 mnet이 키웟는데 kbs가 무대를 빵!ㅋㅋㅋ

 

 

뭐 어쨌거나 정말 스페셜 스테이지 멋졌고

언니 채연은 태민의 크리미널로 보이쉬한 무대를 보여준 한편

동생 채령은 청하의 롤러코스터로 섹시하고 걸리쉬한 무대를 보여줬네요

두사람 참 닮은듯 하면서도 또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언니 채연은 강아지상 동생 채령은 고양이상 ㅋㅋ

근데 워낙에 너무 풀샷이나 솔로 원샷만 나오고 자매즈 투샷은

안나오고..kbs는 뭘해도 조명이나 음향이나.. 영 이상한 느낌

mc인 유노윤호도 시종일관 술톤으로 나오지 않나..kbs 뭔가

늘 열심히 하는데 촌스럽고 세련되지못한 구린느낌이 늘 있는듯..

 

있지 채령 인성, 유나 무안주고 기싸움? itzy 브이앱 보니..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몸매 상태, 충격 복근? 거식증 no! 다이어트 몸무게

다이아 컴백 정채연 솜이 없이 유닛? 길들이기 or 수납.. 심각한 이유

래퍼 손심바 "릴보이 딥플로우 디스 사건, 권투 경기 같은 스포츠"망언

스윙스 조롱한 웹드라마 "돈까스 좋아하세요?" 성희롱 남? "1도 안웃겨"반응

쯔양 붕어빵 집 근황& 매출, 마산 구청 민원 신고로 폐업? 팬 도우려다가..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IBK 기업은행 배구단 논란, 신인 선수들이 선배 국셔틀..군대 똥군기 ?

함연지 라디오스타 "난 재벌 아니다" 망언? 아빠 빽 뮤지컬 특혜, 연기력 논란

라디오스타 낸시랭 "전국민 말리는데 결혼, 혼인신고 이유?" 왕진진 사기조직이었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