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도 말이 많았던 뮤지컬 박정희가 최근 서울 공연을 했다고 하죠.

부산 초연 이후, 음악 대본 출연진이 전부 교체가 되기도 했었는데

참.. 이런걸 보러가나? 싶기도 한 반면에

아주 인기가 많고 자리가 없을 정도라고 하는 현실이 참 놀랍기도 한.. 

 

 

가세연 뮤지컬로도 유명한 박정희 뮤지컬. 뭐 내용은 당연히

박정희와 박근혜 찬양하는 내용인데요.  심지어 유명인사들

정치인들..대기업 유통 오너 정재계 인사들까지 다녀갔다고. 

국내 굴지의 유통 대기업 오너.. 뭐 이건 신세계 정용진이죠.

그뿐만 아니라 박근혜 대통령의 남동생인 박지만 eg회장 역시

첫날부터 공연을 관람하러 왔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또한 박근혜의 여동생인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

이 역시 가족들과 함께 주말 공연을 봤다고..에휴. 

가세연에게도 배우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최고의 공연이었습니다 

뭐 어쩌고 그런 소감을 남겼더라구요. 

 

그렇다면 가세연 뮤지컬 박정희 보러간 연예인들,

유명인사는 누가 있는지도 잘 살펴봐야겠죠.

일단 정재계 인사부터요.

황교안 전 국무총리, 윤상현 무소속 의원이

공연장을 찾았다고 하고요. 

 

또한 연예인 배우들도 박정희 뮤지컬 보러옴..

배우 현석.. 농구 스타 현주엽.. 가수 jk김동욱.. 배우 허규 신동미 부부..

가수 조영남.. 조영남은 뭐 놀랍지도 않네요. 

 

[스폰서광고]

 

사생활 보호차원에서 별도의 포토월 행사를 갖지않았다고 하는데요.

저 유명인들이 일반인들 사이에 끼어서 같이 박정희 뮤지컬을 관람했다고..

아. 육영수 역을 맡은 가수겸 배우 송민경이,

과거 "더씨야" 걸그룹 출신이었네요. 소속사에석

그렇게 반대를 했는데 반대를 무릅쓰고 출연한거라고.

박근혜 역을 맡은 배우는 노민아..  에효.. 

감옥에 있는사람 역을 하고 싶은지.. 

개그맨 최국과 송치호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갠적으로는 현주엽이 제일 충격이네요. 가로세로연구소 쪽이랑

그렇게 치열하게 싸워대더니 뮤지컬은 또 보러온다는게 ㅋㅋ

 

최지우 남편 바람 "bmw 타고 모텔 불륜" 가세연 폭로한 얼굴 사진, 이름, 회사

한예슬 LA 룸살롱 출신, 슈퍼모델 데뷔후에도 룸싸롱 나가! 가세연 김용호 녹취록 폭로

한예슬 전남친 원진 부회장 누구? "페라리 선물해준 재벌 남자친구"

정용진 미안하다 고맙다 드립 "50년 습관 고칠것" 항복 선언 인스타그램?

전지현 이혼 가세연, 남편 최준혁 바람나서 별거?no! 첫째 아들 채드윅 국제학교 입학

가세연 ssg 지지선언, 세월호 고인모독한 정용진 인스타 "가재야 고맙다" 보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