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참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 많나봐요.

과학이 아무리 발달해도 탈모는 불치병이고..

그러니 아무리 잘생긴 연예인들도, 탈모 오면 속수무책인데요. 

특히나. 앞머리 M자 탈모는 진짜 나이들어보이게 하는 주범.

그러다보니 많은 연예인들이 모발 이식을 하는데요

보통은 모발이식 수술 받은 사실을 숨기죠?

근데 1호가 될수없어 출연진들은 개그맨이라서 그런가

속시원하게 헤어수술 받은것들을 다 까더라구요. ㅎㅎㅎ 

 

개그맨 권재관 역시 모발이식을 고백하기도 했죠.

2천모씩 3번.. 토탈 총 6천모나 심었다고 하는 권재관 ㄷㄷㄷ

와..진짜 이정도면 뭐 앞머리를 전부다 끌어온 수준인데요?ㄷㄷ

 

[스폰서광고]

참고로 연예인들 사이에 모발이식 받은 사람들끼리

모(毛)모임 이라고 사모임이 있다고 해요. 1호가될수없어에서

김학래랑 박준형이 다 폭로하더라구요 ㅋㅋ 은근 많아서 깜놀했떤 ㅋㅋㅋ 

심지어 권재관은 눈썹도 3000모 정도 가져다 심었다고 ㄷㄷㄷ

뭐 하긴 수염이나 체모 이런것도 이식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김경아도 "우리신랑은 최소 명예회장이다" 하면서 모발부심 ㅋㅋ 

참고로 김학래도 앞머리를 4000모 정도 모발이식 했다고 해요.

첨에 2500모 심고, 두번째에 1500모 심고. 남자들 대머리 많네요..

또한 박준형 역시 2500모 정도 심었다고..

 

[스폰서광고]

김학래는 박준형 앞머리 상태만 봐도 알더라구요.

"절개방식으로 모발이식 한거같고, 반달모양으로 잘랐을건데

이정도로 조밀하게 심으려면 한 2500모 정도 심었겠다"하고 정확히 맞춤ㅋㅋㅋ 

 

연예계에 모발이식 한 사람들이 .. 정준하, 이휘재,

김한석, 김수용 등등.. 물론 정우성이라든가 이정재 닉쿤

NCT 태용 등등 많은데.. 개그맨들만 폭로하더라구요 ㅋㅋ 

글구 서경석도 탈모 고백하고요. 그런가 하면 심진화 역시

탈모라면서 탈밍아웃.. 

심진화 같은 경우는 태어날때 대머리로 태어났고,

3살때까지 머리카락이 한올도 안났다고 해요. 지금은 그래도

그때보다는 훨씬 많이 난거네요. 여자탈모도 심각한 분들이 많다고..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고은아 탈모, 모발이식 4천모? 헤어라인 유전인가.. "코 복구는 신중히"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하하 박지선 욕설, 트위터 삭제후 추모 사과문.. 김창열 신해철 생각나는 이유

엑소 첸 훈련소 사진, M자 탈모 대머리에 자글한 주름..? 급 나이 먹은 근황

이지혜 집 압구정 현대 "생활고에 원형탈모"라더니 한강뷰 아파트?

박서원 조수애 이혼, 구원희와 이혼후 또? 인스타 언팔, 럽스타 사진 삭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