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올림픽 개막식의 여파로 온갖 커뮤니티들이

전부 올림픽 올림픽 이야기죠.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허접함이나 질낮은 식사 우스꽝스러운 골판지 침대등등.

참 이렇게해도 망하지 않는구나를 몸소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한편. 올림픽에 참가한 각국의 선수들에게도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

특히나 우리나라에서 승마 국대, 국가대표로 출전한 김동선 선수가

요즘 아주 핫하더라구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김동선 선수는

한화 그룹의 셋째..한화 회장의 아들이지요. 

서른셋 적지않은 나이로 승마에 출전한 한화3남 김동선. .

참 대단하기도 어이없기도 하고..  참고로 7월 24일 오늘

그리고 8월 6일 금요일까지 치뤄진다고 하는데 한국에선 딱한명 출전이에요.

 

[스폰서광고]

세부항목은 마장마술, 장애물, 종합마술 이렇게 세가지인데

우리나라는 1명 출전이니까 단체전은 못하고 개인전만 뛰겠네요.

재벌2세 하는거면 대충 하는거 아냐? 싶기도 하지만

의외로 그간 아시안게임 등에서 메달을 따는등 실력은 찐이라고. 

그런가 하면 김동선 하면 최순실 딸 정유라 친구로도 유명하죠.

정유라를 버스태워준 버스기사 .. 라는 말도 잇는데 ㅋㅋ

그만큼 실력이 월등하다고 해요. 반면에 성격은

아버지 김승연 회장을 닮아서 롸끈하다는것이 문제..ㅋㅋ 

변호사 폭행 갑질.. 삼성 박상진 회장에게 반말..

아니근데 반말한것도 들어보니 이유가 있더라구요.

승마가 돈이 많이 드는 스포츠인데, 정유라에게만

몰빵해주고 자기는 지원 안해줘서 빡친거죠.

 

[스폰서광고]

그래서 빡쳐서 이름을 반말로 부르면서 승마자금 지원을

해달라고 요구한.. 최순실 일가 특혜받는거 보면 참 빡칠만했죠.

그런가 하면 해외에 경기갔다가 말 먹일 여물이 없어서

다른나라 선수들에게 굽신대면서까지 여물 얻어와서 먹이기도 했다고..

어째 사람은 싫어해도 말은 좋아하는 그런?ㅋㅋㅋㅋ

참 입체적인 인물같은 김동선 ..  범죄자이기도 하면서

대한민국의 메달리스트 그리고 국가대표선수..ㅋㅋ 

사고 넘 많이 쳐서 체육연금은 지급정지된 상태. 물론 재벌가 기준으로

연금 그거 얼마 안되는 푼돈이죠. 사건사고 찾아보니 1.성추행.

2.술집에서 종업원 폭행, 3.변호사 폭행 등등.. 왜케 사고많이 쳤는지 ㅋㅋㅋ 

한화가 김승연 회장 밑에 아들이 셋인데

첫째 김동관은 후계자라서 사고 안치고 잘컸고

둘째 김동원이 청계산 사건 주인공, 대마초 , 뺑소니..

셋째가 바로 김동선. 근데 둘째랑 셋째가 첫째를 엄청 따라서

여기는 형제의난 이런건 없을거라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름 논란, 야구선수 실명 캐릭터 환자 이름에 무단 사용?

정용진 만취 인스타 "와인 핥아 마심, 미안하다 고맙다" 안쓴다더니 또?.. 돌연 삭제

이재용 딸 유튜브 브이로그 주소, 4만원짜리 옷..? 아이폰 말고 갤럭시 쓰는 이원주

빅토르안 안현수, 중국 국가대표팀 코치? "돈이면 다냐" 러시아 귀화 후 또?

니쥬(NiziU) 리마 아빠 지브라 불륜? 전범기업 후손이 jyp 걸그룹이라니

탁재훈 해외원정 도박? 이종원은 인정, 탁재훈은 묵묵부답 (김용호 유튜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