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탁재훈이 또 도박 혐의로 논란중이네요. 그렇잖아요

이미 한차례 도박으로 인해서 이미지가 추락하고, 방송 또한

여러가지 이유로 한동안 자숙하지 않았나요?

그런 일련의 사건 이후로 벌어진 도박 폭로라서 굉장히 놀라운데요.

 

최근 전 연예기자 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버가 본인 유튜브에

"가수 박재훈이 바카라 도박을 했다" 증거를 제시했어요.

실제로 사진속에는 탁재훈이 도박을 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찍혔더라구요.

보니까 근데 최근의 것은 아니고..2018년의 것인가보네요.

마닐라 오카도 호텔에서 바카라를 했고 여성 3명 동행했다는 제보..

또한 배팅은 평소 억단위로 하고, 작게할때는 2천만원 정도..

 

[스폰서광고]

VIP방은 액수가 커야만 이용할수 있는 방인데 자기집인양

자연스럽게 이용했다 라는 제보까지 나왔네요.

하긴 2018년이라고 해도 생각해보니 최근은 코로나 때문에

어차피 해외 출입국이 힘드니..당연한거겠네요.

김용호 부장은 탁재훈 뿐 아니라 배우 이종원도 저격.

위는 배우 이종원이 김용호에게 보낸 문자중 일부라고 하네요.

"김용호 기자를 비방하거나 고소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다른분들이 거론된다면 그분들과 통화해보시고 그분들 이야기도 들어봐달라"라고..

그러니까 이종원은 도박을 하긴 했으되 만폐소..즉

한화로 20만원 정도 적은 돈으로 했다고 하면서 도박사실을

일부만 인정한 것이네요. 반면에 탁재훈은 도박 혐의에 대해서 부인.

 

[스폰서광고]

또한 김용호는 이렇게도 말했네요.

"이종원은 도박의 늪에 빠져있었으나 내가 공개함으로 인해서

오히려 도박 조직에서 빠져나올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요..헐..

탁재훈은 김용호와의 통화에서 "제가 도박요? 저는 그럴 돈이 (없다)"라고 했고요..흠..

 

과거 이수근 탁재훈 토니 억대 불법도박 논란이 잇었죠

사람이 사실 한번은 어렵지만 한번해보면 두번 세번은 그리 안어렵고요

또한 도박은 술이나 담배처럼 한번 맛들이면 끊기 어려운것도 당연

 

그간 김용호가 고소도 많이 당했는데, 이번에 저렇게 확신하는건

부인못할 확실한 증거가 있으니 그러는거겠죠?

사진은 빼박캔트 탁재훈 맞긴 하네요. 참.. 해외 도박이라는게 애매해요

일반인들도 여행가면 기념삼아 한두판정도는 다들 하니까요.

적은돈으로 몇십만원 선에서 말이죠. 하지만 꾸준히 지속적으로

나가서 원정 도박을 하고 국고를 유출한다면?

그런 반면 손지창 장모님의 잭팟은 완전 부럽고..

 

타히티 아리 신천지? 남친 슈주 려욱이 카페 차려주고 커플링까지..

박수홍 고양이 박다홍 근황, 길고양이 줏어왔더니 개냥이 산책묘 변신

광희 네고왕 생리대? 치킨 하겐다즈 반올림 피자에 이어 여성용품?

18어게인 아나운서 물벼락 세리머니, 정인영 임찬규 실제사건?

신화 전진 와이프 류이서, 직업 아시아나 승무원 나이차 3살? 결혼 잘한듯

현대자동차 자살, 유퀴즈 이상엽 전무 폭언 때문? 디자인센터 직원 막말로..

민서공이 유튜브, 선넘은 박보검 따라하기 손민수! 말투 노래 다 따라하네

슈퍼엠 미국 빌보드 차트 논란, 편법 꼼수? 제2의 BTS 노렸다 미국 망신

엔하이픈 공항 제주도, NCT 뺨치는 무질서! 붙순이 사생 홈마 난장판 분위기

놀라운 토요일 넉살 "노잼이라 무효" 도레미마켓 주작 논란! 간식도 못먹고 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