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무엇이든 물어보살" 통해서

"박보검 닮은것 때문에 힘든" 고등학생이 나와서 화제된적 잇었죠?

박보검 닮았다더니 생각보다 안닮아서도 화제였지만

사건 이후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군은 성형수술 까지 하면서

더더욱 박보검 닮은꼴 되기에 매진했는데요.

코수술과 눈수술을 한걸로 알려진 민서공이 김민서군. 참고로 민서공이 뜻은

민서 + 02로 본인 2002년생이라는 02년생을 붙여서 민서공이인가봐요.

민서공이는 최근 큐앤에이 영상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뭐..영락없는 손민수더라구요. 손민수 뜻은 아시죠? 따라하는 사람을 손민수라고 해요.

 

키 182CM에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는 민서공이..

공교롭게도 박보검 씨 스펙이랑 모든게 일치하네요. 생일빼고요.

키나 몸무게 혈액형이 진짜인지 아님 단순 박보검 따라하기인지는 모르겠네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민서공이 큐앤에이 유튜브 영상을 보면

점입가경이라는 말이 딱이에요. 이쯤되면 민서공이가

최소 박보검 광팬인건 알겠네요. 팬 아니면 모르는걸 너무 암ㅋㅋㅋ

요즘 즐겨듣는 노래는 "별보러가자'라는 노래라고 하면서

모르는분 있을까봐 노래도 불러준 민서공이 군...

적재(박보검)가 부른 노래잖아요 별보러가자..ㅋㅋㅋ

박보검이 리메이크 하면서 주목받았죠 이노래..

그리고 "박보검 닮았다는 말 언제부터 들었냐"라는 질문에 대답하면서

중학교때부터 들었고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이 말을 하네요

"요즘은 안그래요. 약간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 라고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이것도 역시 박보검 청춘기록에서 나온 대사죠..

첨엔 박보검이 이 말 했대서 김민서군 저격인가 햇는데

민서공이는 박보검이 한 말을 그냥 그대로 따라해버리네욥..ㅋ

박보검 침대광고도 따라하고 싶은데 춤을 너무 못춰서

춤 잘추는 분을 섭외한다는 민서공이..뭐 춤을 배우든가 다른 방법을 쓰든가

어쨌든 박보검 침대광고는 따라하겟다는 예고네요..

 

이것도 땡~ < 이 역시 박보검이 한 말인데 와오 ㅋㅋㅋ

이쯤되면 진정성 의심하면 안될 찐팬 아닌지 ㅋㅋㅋ

박보검학과 교수네요 민서공이.. 근데 박보검 너무 불쌍하기도 하고..

치인트에서도 손민수가 여주인공 옷이랑 다 따라하잖아요 말투까지..

제3자가 보면 그냥 웃기지만 박보검 당사자 본인은 좀 소름돋을듯..

자기 따라하고 자기처럼 되려고 성형하고, 자기가 한말 기억해뒀다 따라하고,

말투 흉내내고 옷도 똑같은거 사입고, 그러면서 나는 따라하는거 아닌데~ ㅠㅠ 이러면 진짜..

 

악동뮤지션 이찬혁, 47억 홍대 건물 매입? 나이 25살 데뷔 8년만에..

바다 임신, 9월 출산 만삭? 박보검 닮은꼴 남편 결혼하더니..2세 얼굴 궁금!

박보검 닮은꼴 모델 사혜준, 김민서 고등학생과는 차원이 다르네 청춘기록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결국 성형수술 "더이상 닮은꼴 아니야" 비포애프터

박보검 대식가 먹방, 기초대사량도 잘생김? 닮은꼴 고등학생 김민서 따라할듯

박보검 닮은꼴 고딩 김민서 인스타그램 악플 상태 "기안84 닮음"

아이유 티아라 지연 온앤오프, 화영 왕따 따돌림 사건 정리

용준형 군대 근황, 현역이라더니 보충역 공익? 정준영 단톡방 사건 이후..

최수종 딸 최윤서 근황, 고아라 뺨치는 배우 미모? 하희라 유전자 무섭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