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흔하게 쓰이는 드립중에 이런게 있죠.

체육계가 개그맨에 빼앗긴 인재 김민경, 피겨판이 아이돌판에 빼앗긴 인재 등등.

특히 샤이니 & 슈퍼엠 멤버 태민은 스핀을 잘돌아서 화제되기도 했었는데요

알고보니..찐으로 피겨판에서 온 아이돌도 있더라구요?

 

사건의 주인공은 바로 엔하이픈 멤버 박성훈.

실제로 피겨를 했던것은 물론, 피겨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래요.

국대 상비군 하니까 엑스원 출신 김요한도 생각나네요

실제로 김요한 역시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이었고,

연습생된지 몇주일만에 프로듀스X101 나갔다가 1등했죠 ㅋㅋ

 

참 그런거 보면.. 극과 극은 통한다고, 어디서든 탑 찍은 사람은

어딜가서 뭘 하든 잘하는건가 싶기도 해요. 박성훈 같은 경우는 올해 초

2020년 초까지 피겨와 연습생을 병행했다고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대단하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운동이라는게 운동신경이나 균형감각 리듬감이 매우 중요하고

아이돌로 군무나 댄스 이런것도 마찬가지거든요. 통하는 부분이 있지요

그래서 운동 잘하는 사람들이 춤도 잘추는 케이스가 많은듯 해요.

참고로 엔하이픈 박성훈은 2002년 생으로 나이는 17세.

해오름 초등학교 한별중학교를 졸업후  현재는 판곡고등학교 재학중,

아이랜드 참가 초반부터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죠 진짜 잘생겼네요.

 

피겨스케이팅 선수 시절에도 미남으로 유명했다는 박성훈..

피겨선수 다운 마르고 탄탄한 몸매도 멋지고 팔다리도 길고 어깨도 넓고..

그리고 피겨스케이트 타느라 현대무용 발레까지 배웠다고 하더라구요.

아크로바틱 안무까지도 소화 가능.. 대단.

 

[스폰서광고]

국내대회로는 2014년 종합선수권 주니어 부분에서 은메달을 따기도 하고,

국제대회로는 아시안 트로피 주니어 부분 2년연속 은메달..

운동을 한 계기로는 약시때문이었다고 ㅠ 오른쪽눈이 거의 안보여서

성격이 소극적으로 변하자 부모님이 운동을 권유했다네요.

어릴땐 아이스하키 하다가 9살부터 피겨스케이팅으로 전환.  

어릴적 내마음의 크레파스 프로그램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한 엔하이픈 박성훈 과거.

이때가 2014년이라고 하는데 고작 6년전이죠. 정말 아이들은 빨리 크네요.

정말 빅히트 방시혁은 어디서 이런 잘생긴 인재들만 데리고 오는건지..

저 미모 그대로 잘 커서 지금은 완전 빅히트상이죠. 뷔 진 정국으로 이어지는 미남계보를 이을듯..

아직 데뷔도 안했지만 기대가 되는 특급 신인이죠 엔하이픈.

그런가 하면 데뷔전부터 팬들 비매너로도 말이 많기도 한..

 

엔하이픈 공항 제주도, NCT 뺨치는 무질서! 붙순이 사생 홈마 난장판 분위기

아이랜드 조작 또? 프로듀스 주작 욕먹고도 "케이 살리고 이희승 죽이고"

윤지오 인스타 생파, "소재지 불명? 법무부 집주소 알면서" 후원금 사기 수배

bj세야 근황, 박소은 자살 시켜놓고 사과? 트젠 성희롱 논란 사건 사고 정리

을지다방이 방탄소년단 놀면뭐하니 쵤영 요청을 거절한 이유..?

한혜진 한우홍보대사 불참 이유 "기성용 이사" 5억 손배소송 결과는.. 무죄?

지코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 이유? 심장에 엄마얼굴 타투, 어릴적부터..

아이랜드 한국연생 뒷담화 정치질 하는 일본 연습생 니키 케이 인성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아이랜드 낙상사고, 스탭,출연자 다쳐? 방탄 빅히트 연습생에서 환자로..

빌리프랩 오디션 참가자 최재호, 학교폭력 학폭 과거 논란? 글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