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는 말이 있죠.

김희선 딸이 예쁘고, 장동건 고소영의 아들 딸들이 이쁜것도

어찌보면 당연! 이영애 집 쌍둥이들 이쁜것도 그렇고요.

최근 최수종이 딸 사진 공개한 것 역시 이슈가 되고 있네요.

 

청바지에 흰 셔츠차림.

가족 룩인가요? 패밀리 룩인듯한 차림.

최수종 옆의 아름다운 소녀가 눈에 띄는데요.

 

와..이렇게 보니까 진짜 보통 미녀가 아닌데요?

아니 최수종 옆에 이쁜 여자가 있는데

그게 하희라가 아니라니? 싶엇는데

알고보니 이분이 최수종 따님이라고 하더라구요. ㄷㄷ

 

[스폰서광고]

다들 아시다시피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하희라가 무려 4번이나 유산을 했을 정도로

아주 힘들게 임신과정을 걸쳐서 출산을 했다고 하조

귀하디 귀한 아들딸일건데.. 미모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뭐 이전에도 하희라 최수종 부부는 아들딸을 공개한적 잇었는데

그때는 좀 어릴 때였고, 최윤서 양의 최근 모습은 이번이 처음이죠.

최수종 딸 윤서 고아라 닮았다는 말 잇었는데

과연 고아라에게 안꿀리는 미모였네요.

그리고 최수종 아들은.. 얼마전 최수종이 라디오스타 나와서

"아들아 너 여자친구한테는 잘해주니?"하고 묻자

아들이 말하길 "아빠가 하는만큼은 해요"라고 했따고 하죠 ㅋㅋㅋ

레알 애처가 원탑 원조 애처가 아들 답게 로맨틱 가이인가봄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아들도 멋지긴 하지만 딸 윤서양이

진짜 재질이 배우 재질인데.. 연예인 데뷔 안하나요?

코도 오똑하고 눈도 이쁘고 너무나 자연미인인데..

하희라 복붙 느낌도 있고 엄마 똑닮아 빼닮은듯..

하희라 젊은시절 같기도 하고..진짜 너무 이쁘네요.

하희라 바탕에 최수종 몇방울 보이는데 대존예..리틀하희라..

솔직히 모르고봐도 하희라 딸인거 알겠는 수준이네요.

아니근데 어느집이나 속사정 알고나면 고민이나 분란거리 없는집은 없을건데

유독 하희라 최수종 집은 늘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그야말로 화목한 가정?

너무 부럽네요. 하긴 엄마 아빠 유명 연예인에 돈 잘벌고 화목하겠다

아들딸도 뭐..별일 없으면 잘크고 착하게 크겠죠..

 

이태란 남편 얼굴 사진, 케빈 베이컨 닮았다더니..? 3개월 초고속 결혼 이유

이영하 선우은숙 재혼? "우리이혼했어요" 이혼 13년만에 부부 재결합

홍선영 근황, 딱 붙는 레깅스 입고 50kg 유지어터 다이어트 성공?

남현희 성형수술 펜싱 국대 자격정지? "쌍꺼풀 수술해서 징계.." 노는언니

mbn 미쓰백, 망한 걸그룹의 부활!? 근데 크레용팝 소율이 왜 나와?

함소원 진화 딸, 친구 얼굴 물고 손톱으로.. 불화설, 하차설 후 최근 근황

주차장 기름 연예인 A 누구? 성동구 고급 아파트 외제차, 중견 여자 배우 인성

nct 2020 쇼타로 과거 틱톡, 영웅 추고 미성년자 담배 흡연 논란?

장재인 성폭력 "18살 여고생 때 당해, 성폭행 범인은 학교폭력 피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