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산한 날씨와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가수 장재인.

특유의 서늘하고도 따뜻한 음색, 아날로그스러운 음색과 음악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을 전해주는 그런 가수인데요.

그런 장재인이 최근, 과거 성폭력 피해를 입은 사실,

성폭행을 당한 과거사를 고백하면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여성으로서는 너무나 치욕적이고 , 숨기고 싶었을 과거인데 말이죠.

 

장재인은 본인 장재인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밝혔더라구요.

"이번 앨범은 과거 성폭행 사건을 계기로 시작되었다.

사건후 1년 지난 19살에야 범인 잡았다는 연락을 받았다.

범인은 또래아이의 괴롭힘으로 인해, 시켜서 성폭행을 했다" 라고요.. 와..헐..

 

[스폰서광고]

"그아이도  피해자라면 나는 뭐지? 내가 겪은건 뭐지 라는 생각에

가슴이 무너졌다. 지금은 어른이 되어 분별력이 생겼다만

돌아간다면 그때일은 내잘못이 아니었다 생각할거고

그때도 니잘못이 아니야 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었음 좋았을건데,

성피해자가 피해자임에도 나처럼 수치심, 죄책감으로 살고있을거다.." 라고도..

그러게요.. 강간 피해자, 성폭행 피해자들이 대부분 수치감으로 살고

우울증 정신과 약 복용 치료, 심지어는 극단적 선택 자살을 하기도 하죠

여자들은 피해자임에도 불구, 주변에서 손가락질 하거나

니가 해퍼서 그렇다, 조심성이 없어서 그렇다 이런 타박을 듣고요..

장재인 역시 그런 아픔이 있었던것 같네요.

장재인은 17살때 첫 발작을 했고, 18살때 성폭행 당한 이후로

더 발작이 심해지고 불안증 호흡곤란 불면증 거식폭식증이 생겼다고..

마음에 병이 든거죠.. 원래도 아픔이 있고 건강이 좋지않았는데 말이죠..

 

[스폰서광고]

그러나 장재인은, "나랑 똑같은 일을 겪은 가수들이

아픔을 딛고 멋지게 노래하는걸 보고 버텼다" 라고도 하네요..

그리고 장재인도.. 이제는 또다른 누군가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싶었던 거죠.  

처음에는 "굳이 왜 그런 이야기를 할까, 안티들에게 꼬투리 잡히고

호사가 입에 오를 이야기를 왜 할까" 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었는데

장재인 이야기를 들으니 참 마음이 강하고 의연한 사람이라는게 느껴지네요.

또한 장재인은 그 사건 겪었던 시절, 모교인 중앙여고 친구들에 대한

애정을 담은 포스트도 새로 포스팅 했네요...

그렇죠 그때는 마주하는것조차서 힘들어서.. 그랬을거에요.

 

막상 말하고 나니까 너무 힘들다 라고 고백한 장재인..

18살때 당했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안그래도 감수성 여린 시절인데..

그래도 그 아픔을 앨범으로 잘 녹였으니 아마도 명곡 명반이지 않을까 싶네요.

장재인도 화이팅이고, 지금도 어디선가 성폭행 성폭력에 당한 분들..

더는 아파하지 않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성범죄 형량좀 높였으면 제발.

 

강지환 성폭행 cctv, 카톡 공개 "집이 오진다" 속옷만 입고 집 뒤진 피해자

박근혜 제부 신동욱 성폭행 혐의 피소 "속옷안에 손 쏙" 박원순 이어 또?

박원순 자살 이유, 비서 성추행.. "피해자 더 있다" 전직 비서 증언 들으니

송소희 매니저 성폭행? 소속사 사장 부인 강간범 = 사장 동생 = 매니저

하트시그널3 김강열, 여성폭행 혐의 전과자 과거? (버닝썬 논란, 황하나 절친)

이수근 성폭행 사건 총정리, 매니저와 같이 공동폭행? 사건 처분결과

여행에미치다 동성 성관계 동영상, 조준기 대표 게이? 양떼목장 이라며!

에이핑크 은지 택시기사 썰, 성범죄 당할 뻔? 술마시고 혼자 택시 탔다가..

고등래퍼 하선호 남자친구, 여고생 미자 가슴 만지는 사진 인스타? 논란

여배우 성희롱 스키 국가대표 선수 누구? 크로스컨트리, 2006년 데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