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세대 아이돌들이 영원히 멋진 오빠일줄 알았는데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하긴 1세대 HOT 젝스키스 지오디 그리고 신화.. 데뷔한지 뭐 다들 20년이죠?

그런지라 다들 그들의 나이도 79년생 80년생 등등.. 

다들 40대에 진입을 한 상황인데요. 

sm의 6인조 남자 아이돌그룹 신화의 레더 문정혁 에릭.

에릭이 최근 새치 가득한 백발 머리를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또 약간 충격적이기도 하고요. 

보시다시피..염색을 안하면 새치가 이만큼이나 나나봐요..와우..

에릭이 그렇게 나이가 많은 편이 아닌데. 79년생으로

이제겨우 43살 마흔셋이죠? 물론 40대 되면 다들 흰머리가 나지만요.

 

[스폰서광고]

근데 나이를 떠나서도,  빨리 나는 사람은 20대에도 나고

심지에는 남고생들도 새치많은애들은 10대부터

흰머리 새치가 나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유전적인 문제도 있다고.. 

에릭 얼굴은 뭐 20년전 데뷔초 모습이나 그대론데

근데 에릭 새치 상태 보면 사실 오빠가 아니라 아빠라고 해야할..

실제로 2017년 결혼했으니 곧 아빠 되기도 되겠죠 ..ㅎ 

근데 새치도 새치지만 빡빡민 삭발 머리가 넘 충격적인..ㄷ 

죽을때 까지 아이돌일줄 알았던 에릭인데. 더위에 머리

미는거 보면 참 상남자구나 싶기도 하고 그의 캐릭터 참 역시 대단하네요

하긴 잘생긴 사람들은 머릿발이 필요없기 때문에 굳이 집착안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에릭 인스타그램 역시 그런 내용이 올라와있는데..

"날이 덥길래 (밀었다). 30대부터 2주마다 새치염색을 했는데

새치염색으로부터 두피를 해방시켜주기로 했다."라고..

또한 해시태그로 #벌꿀오소리컷 #간만에생존인증 #해물탕먹고싶다 

이렇게 덧붙이기도 했어요. 이젠 결혼도 했으니 굳이 멋질필요없다 뭐 그런거려나요? ㅎ 

참고로 에릭 부모님 신화방송이나 다양한 매체에 출연하신바 있고

그외에도 에릭 sns 인스타그램 통해서 아빠 엄마 모습이

상당히 자주 공개되었어요. 아빠가 굉장히 백발이 성성하죠?

근데도 멋쟁이 느낌.. 아버지를 많이 닮았네요 에릭은.. 

근데 참. 새치 길러서 괜찮은사람 여직 못봤어요

새치 머리는 특유의 지저분함이 있죠.. 그래도 염색을

너무 자주하면 두피에도 안좋고 귀찮기도 하니까요 ㅠㅠ 

그리고 에릭정도 나이면 새치 나는게 이상하진 않죠.

 

박시연 음주운전 재판결과, 벌금 1200만원? 프로포폴 & 이혼 & 숙취운전 두번째..

김동완 유튜브 에릭 등장, 불화 끝! "이민우는 식중독, 신혜성은 낚시" 앤디는..?

신화 에릭 김동완 불화 정리, 인스타그램 맞팔 + 의미심장 오렌지 사진?

에릭 김동완 저격 "표적 이후 차단 당하고 연락안돼" 클럽하우스 디스?

진 류이서 "팬티 입혀줘" 19금 애정행각? 시상식 피팅실에 왜 같이 들어가

전진 아빠 찰리박 연락 끊은 이유? "아들과 절연, 류이서와 잘살길" 특종세상

전진부인 류이서 과거 성형전, 만원의 행복? 21살 증명사진 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