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도 욕먹던 씨아이엑스의 테니프리 표절 사건이 

결국 드디어 해결이 되나보네요. 애니 캐릭터와

의상이 유사하다고 말이 나왔었던 CIX .. 

ktx 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누가봐도 테니프리였는데요. 

 

위가 테니스의 왕자 테니프리.

그리고 아래가 c9소속사의 아이돌 cix의 굿즈..

하얀 바탕에 파랑색 어깨 그리고 빨간색 목깃ㅋㅋㅋ

어휴. 여기 코디는 일도 안하는지. 

 

몇일을 뜨겁게 욕먹고 핫게가고 더쿠 인스티즈 등등

수많은 연예 커뮤니티를 달구더니. 이렇게 입장문을 낸 c9 엔터..

뭐 짧게 말하자면 취소한다. 환불한다. 되겠네요.

 

[스폰서광고]

"cix의 데뷔2주년 기념하려고 테니스클럽 선수 컨셉의

사진을 촬영했고, 그로 기념 굿즈를 만들려고 했다.

하지만 특정 애니메이션 의상과 유사하다는 점을 확인했다

윤리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다는점에 공감한다"라고..흠.

결국 기념굿즈의 전체 판매를 취소하게 되었다고 하는 씨아이엑스..

근데 보통 저런 의상은 협찬받거나 직접 제작하지 않나요?

너무 누가봐도 테니프리 코스프레 옷 그대로인거 같은데.. 

cix  소속사는 왜 일을 이렇게 해서 이사단을 내는지..

배진영 하나 보고 가는 그룹인데.. 배진영 얼굴에 똥칠해도 유분수지.

그리고 논란이 안되었으면 굿즈제작 취소도 안되고 넘어갔겠죠?

 

[스폰서광고]

반대로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한국 아이돌의 컨셉을

베끼거나 의상을 똑같이 만들어서 굿즈를 판매한다면?

일본애니가 케이팝을 따라한다면? 생각만해도 그것도 싫으네요. 

 

이번 굿즈 의상팀 스타일리스트 코디 진짜 짤라야하는거 아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과 일부 테니프리 팬들은 아직 싸우고 있네요

서로를 망돌, 망장르 하면서 후려치기를 하는... 

그나저나 저 스티커 셋트 넘 궁금한데요

워낙에 사진 퀄리티가 좋아서.. 기왕 찍은거 팬들에게만

걍 풀면 안되나요 어차피 굿즈 제작은 못해도

사진은 기왕에 찍은거..  테니프리도 cix도 화이팅

그래도 cix 소속사 대처는 잘 했네요.

 

cix 표절 논란, 일본 애니 '테니스의 왕자' 의상 유사? 유니폼 존똑이네

에이비식스 이대휘 몸무게 변화, 허리 17인치? 8키로 증량한 최근 몸 변천사

JBJ95 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소송? 자비로 헤어 메이크업 교통비..스타로드 입장은?

강다니엘 집 나혼자산다, 비트코인 채굴하나? 컴퓨터 상태가.. 지효 결별 후 근황

워너원 재결합 증거, 배진영 "봄바람 안부나"스포? 공식 계정 활성화

강동호 프듀 자진하차? "지금 떨어져도 괜찮다" 악용한 안준영 P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