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을 눈여겨 보신 분들이라면 워너원 이대휘를 기억하실까요?

워너원 해체후 현재는 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AB6ix로 활동중인 이대휘.

근데 워낙에 어릴때 데뷔해서 그런가? 최근 모습 찾아보니 너무나 놀라운데요. 

프듀 이후 벌써 4년이 지났죠.. 당시 열일곱 살이었던 이대휘,

어린 티가 부쩍 나던 이대휘가 이제는 21살이 되었는데요

와..변화 무엇이죠. 4년만에 완전 벌크업을 하는데 성공한듯? 

당시 키가 173cm에 몸무게도 진짜 엄청 말랐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허리도 진짜 가늘어서 어지간한 여자들보다

더 말랐던걸로 기억하는데, 어깨도 엄청 넓어지고..

 

[스폰서광고]

확실히 성장기여서 그런가 과거 워너원 시절과 현재

에비식스 시절 찾아보니 차이가 엄청나요. 세월이 지나서

자란것도 있겠지만, 그만큼 대휘가 운동을 열심히 했다는 증거겠죠.

충격의 짤.. 워너원 시절 다들 개인기 같은거 자랑하는데

이때 배진영 허벅지 굵어서 엄청 화제되고, 반대로

이대휘 허리가 엄청 얇아서 화제가 되었죠 ㅋㅋ

배진영 허벅지가 53cm 이고.. 17인치는 센치로 하면 43센치에요

즉 배진영 허벅지가, 이대휘 허리보다 더 두껍단 뜻ㅋㅋㅋ 

 

그렇다면 이대휘 근황 최근 모습 변화를 볼까요?

전에알던 이대휘가 아니네요.. 보니까 얼굴은 아직도

앳된 티가 나고..(당연함. 아직 21살임) 아기같은데요

 

[스폰서광고]

근데 몸이랑 어깨 허리 골격 변화는 놀랍더라구요..ㄷㄷ

이대휘 몸무게 현재는 찾아보니까 60kg이고요

허리 사이즈는 이제는 28인치를 입는다고 해요..ㄷㄷ 

센티미터로 찾아보니 71cm네요..43센치가 71이 된다?ㄷㄷㄷ 

 

물론 워너원 시절 이대휘 허리 잴때는 숨을 들이쉬어서

최대한 얇게해서 가늘게 잰거겠지만.. 그런걸 감안해도

현재의 이대휘 몸무게 증량은 엄청 그시절과 많이 달라지긴 했네요..

애교도 많고 뭔가 중성적인 이미지고, 전소미 절친이라든가

뭔가 약간 게이 느낌도 잇었는데 이제는 확 달라진.. 

워너원 시절 열일곱살 꼬꼬마가 이렇게 변하다니..

이대휘 근황 변화 정말 놀랍네요.소년이 남자가 되버린 모습..

훨씬 멋있어지고, 분위기도 있는듯..얼굴은 여전히 어리고요.

 

중국프듀 센터 토니, 한국 프로듀스x 때와 확바뀐 독기 가득 근황? k서바이벌 유학 효과

워너원 라이관린 근황, 역변한 미모에 "중국 대만" 발언 매국노 논란

한현민 영어 실력, 듀스를 몰라? 4개국어 이대휘보다 심각한 수준 (공부가머니)

임영민 에이비식스 탈퇴, 프로듀스 때도 부정행위 논란에 음주운전까지..

임영민 음주운전 사과문, 차 종류 bmw? 프듀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