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해지려면 골고루 먹고 운동 많이 하고 스트레스 안받고

잠 푹자고~ 뭐 다 아는 말이죠? 특히나 먹는것이 중요한데

여러 영양소들을 골고루 균형있게 섭취해야 한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어린아이들도 아는 상식이죠 

그런데..(여자)아이들 전소연 같은 경우는

태어나서 야채를, 채소를 전혀 안먹는다고

입도 안대고 먹어본적도 없다고 해서 화제가 된바있죠?

그런 전소연이 최근에 솔로로 컴백했고, 1위를 한 기념으로

야채 먹방을 해서 또 화제가 되었네요. 참 별게 다 화제가 되는 세상ㅋㅋ 

 

야채안먹는 전소연이 야채 먹는다는 팬들 아주 난리남ㅋㅋㅋ 

야채 억지로 안먹어도 된다고 팬들이 격려하지만

하트 1500만 되면 당근은 한번 더 먹어보겠다고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니까 팬들 또 잽싸게 하트 눌러줌ㅋㅋ 본인이 노력하는거

같아서 보기좋은 전소연이네요~ㅋㅋ 사실 젊을때야

젊음으로 대충 막살아도 튼튼한데, 30~40대만 되도 티나거든요

그간 잘산사람들은 그래도 멀쩡하고, 막산사람들은 타격오기 시작함..

 

과거 라디오스타 나왓을때도 어렸을때부터 채소 못먹는다는걸로

크게 화제가 되었죠.. 라면 먹을때도 건더기스프를 안넣고

짜장면 먹을때는, 심지어 입에 면 넣고, 젓가락으로

면을 쭉~훑어서 건더기 채소들을 다 짜냈다고 하는 전소연...ㄷ ㄷ

그런 전소연이 야채를 먹는다 하니 당연 팬들이 신기할수밖에요.

팬들이 걱정되서 야채 안먹어도 된다고 하니까 전소연 하는말도

멋지더라구요. "내가 언프리티랩스타 프로듀스101 같은

서바이벌 잘한 이유가,포기를 안해서다"라고 ㅋ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전소연 피셜, 유일하게 먹는 야채랑 야채 음식이

토마토, 단무지 ,만두래요. 근데 토마토도 피자에 들어간 토마토는

좀 싫어한다고.. 그외 과일은 잘 먹는 편이라나요?

영양소는 야채가 아닌 영양제로 섭취를 한다고..

 

어제 무슨 고문방송 인줄 알았던 전소연 야채먹방 브이앱 ㅋㅋ

특히 오이먹는거 힘들어하더라구요. 야채 싫어하는 사람들 보면

거의 오이는 대부분 싫어하는듯요 ㅋㅋㅋㅋㅋ 

전소연 야채 먹방 짤 하나로 요약 ㅋㅋㅋ 

진심 야채 싫어하나 보더라구요 ㅋㅋㅋ 소연아 고기먹자~

미각이 너무 발달한 유전자는 야채를 잘 못먹는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진짜 전소연은 무대 위랑 아래랑 갭모에 엄청난듯 

 

학폭 논란 연예인들 근황, 복귀 임박? 조병규 박혜수 심은우 김동희 현진 수진 최근소식

여자아이들 서수진 큐브 "학폭 다룬 러브앤위시 드라마 제작" 서신애 사과는 했나?

여자아이들 서수진 탈퇴 "신곡활동 제외, 황현진 처럼 5인체제" 사실상 방출?

서수진 학폭 피해자 만나 "기억 안난다"해명.. 2차가해? 서신애 반응

서수진 학폭후 여자아이들 음원 성적 하락 &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 팔로워 추락 속도

서수진 서신애 학폭 왕따 "담배 넣어놓고 가짜 소문, 졸업생 편지도 훔쳐" 심각 인성 수준

서신애 서수진 저격 "난 니친구 아냐. 엮지마" 인스타 두번째 디스 학폭

수진 엄마 트위터 "우리애 짱이라길래, 이뻐서 얼굴 짱인줄" 학폭 피해자 앞에서 망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