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국인st 외모를 보면 영어 잘하겠지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은 당연.

외국인과의 혼혈인 한현민 역시도 딱봐선 영어 잘하겠지..하는데

의외로 한현민은 한국에서 태어나서 영어를 1도 모른다고 하죠.

그래도 집에 외국인이 (?) 있으니 영어 히어링이나 간단 대화는 하지 않을까 했는데

왠걸... 정말 어지간한 한국인보다 영어를 못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화제더라구요.  

 

공부가 머니 통해서 워너원 출신 현 ab6ix(에비식스) 멤버인

이대휘를 만난 한현민. 참고로 이대휘는 4개국어 능력자라고 해요.

한국어와 영어가 바이링구얼로 아주 유창하고, 일본어와 스페인어까지 가능..

 

그런 이대휘를 만나서 공부를 시작한 한현민..

dew 라는 단어를 모르는 뜨악함을 보여주더라구요...

이대휘도 찐으로 당황한 눈치 ㅋㅋㅋ 참 (이슬 dew) 이라고 힌트줘도 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한현민이랑 이대휘는 둘이 같이 엠카운트다운 mc를

꽤 오래동안 호흡 맞춰와서 꽤나 친한 사이일거에요.

같은 직장동료로 몇년 일하면 없던 정도 생기는 것이 당연.  

이슬 듀를 모르는 한현민.. 그럼 가수 듀스는 이슬들이랴며 ㅋㅋㅋ

deux 라는 단어를 모르더라구요 ㅋㅋㅋ 와 대박ㅋㅋㅋ

이대휘 말로는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대본 리딩때도 놀랐다고..

 

엠카 갓세븐 컴백할때 대본리딩 하는데, "thursday"라는 단어,

썰스데이를 한현민이 읽는법을 몰라서 머뭇거리고 있었다고....... 와우~

솔직히 월요일 화요일 요일 관련은 중학교, 아니지 요즘은 초등학교와

유치원도 영어유치원이 있어서 다들 아는 기초단어인데 말이죠.

 

[스폰서광고]

실제로 날씨 관련 단어 테스트 하는데 shower, dew 뜻을 몰랐떤것이고요.

대휘는 놀라는 한편, 한현민의 영어 공부를 위해서 학습용 플래너,

다이어리 같은걸 선물하더라구요. 역시 똑부러지는 똑똑이 이대휘.

참고로 대휘는 서울에서 태어나서 8살때 일본가서 2년간 거주,

10살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6년간 거주하고 한국에는 중학교 2학년때 들어왔다고.

일본 오사카 켄코쿠 소학교 당시 찍은 사진이라네요 윗 사진은.. 귀엽..ㅋㅋ

여튼 미국에서 학창시절 보내는동안 성적 관련해서 오바마 대통령상까지 받았다고 하니..

그런 반면 한현민은 집에서도 '아빠가 뭐래?' 라고 하면서

영어를 도통 못알아듣는ㅋㅋㅋ 진짜 예능적인 집안이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한현민도 아직 나이가 어리니까 배우면 영어는 금방 늘지 않을까요? ㅎㅎ

 

 

모델 한현민 아빠 & 6남매 가족 피지컬 수준, 48세 몸매가 ㄷㄷ..

임영민 에이비식스 탈퇴, 프로듀스 때도 부정행위 논란에 음주운전까지..

임영민 음주운전 사과문, 차 종류 bmw? 프듀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장재인 성폭력 "18살 여고생 때 당해, 성폭행 범인은 학교폭력 피해자"

주호민 천안함 조롱 비하 과거, 인간어뢰? 기안84 "시민독재" 두둔하더니..

제시 성형전 과거, 의외로 청순? 엉덩이 보형물 수술이냐 엉뽕이냐..

강성범 필리핀 원정도박& 음주운전 마약? 유튜버 김용호 추가 폭로 예고

나인뮤지스 세라 근황, 탈퇴후 우울증.. 공황장애 기억상실 부작용? 미쓰백

정주리 피자 치킨 인스타, 음식물 쓰레기? 찌꺼기 먹으라고 남긴 남편 인성

박재범 중국 쇼미 출연 팩트, 랩오브차이나 심사위원? "1000배 줘도 안함"

런닝맨 송지효 옷 메이크업 "80년대 스타일" 유재석 악평, 헤어는 또 왜저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