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너원이 해체한지 몇년만에 재결합 소식이 들려오고.

이번에는 다같이 뭉친 완전체 모습 사진까지 올라왔죠?

2017년을 뜨겁게 달궜던 워너원. 워너원은 단순한 그룹이 아니라

하나의 사회현상이었고. 팬덤판 생태계를 아예 바꿔놓았죠. 

 

 

참 세월이 많이 흘렀고 그사이 많은 일이 있었죠..

뉴이스트 황민현을 비롯 ab6ix 박우진 이대휘 

강다니엘 박지훈 옹성우 , cix 배진영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까지. 라이관린은 중국 있느라 안온듯요. 

원래는 작년 2020 마마때도 재결합 시키려고 했으나

그땐 여론 눈치보느라 무산되고. 올해 2021 mama 출연..

아 이러다가 엑스원까지 다시 재결합 시키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갠적으로 워너원은 참 좋아했었지만. 결국 2017 프로듀스101은

조작이었고, 주작으로 인해서 피해보고 인생을 잃은 연습생도 많은데

조작으로 결성되어 부정이익을 취득하는 멤버들 때문에

맘아픈 사람들 있을거라 생각하니 참 맘이 좋지만은 않거든요. 

뭐.. 메인 cp pd인 안준영 석방되었다 이건가요?

안준영 pd 출소가 지난달 11월 4일이었어요.

진상위는 "평생 속죄하고 살길 바란다"라고 했지만 글쎄요.. 

대중들 반응도 다양하네요. "주작멤은 알아서 빠지자"

"주작 하성운 밖에 없는데" "핫샷도 안하고 솔로했는데 워너원은 좋다고 할듯"

"이건 아니지 않나 뉴이스트에 피해자 김종현이 떡하니 있는데"

"워너원도 가해자 아닌가" "그래도 무대 빨리보고싶다"

"재결합하니 좋긴 하다" 등등.. 

 

[스폰서광고]

일단 워너원 만큼의 파급력, 해체하고 각개활동은 솔직히 그만큼 안나왔죠.

워너원때 센터 강다니엘도, 솔로하고나니 그만큼은 아니었고요.

물론 초동 수십만장 뽑던 시절도 있었지만 트와이스 지효 열애설 이후로

코어 팬덤도 많이 빠져나간게 사실이고요. 다른 멤버들도 말할것도 없죠

에비식스 cix 전부.. 워너원때의 그들이 아님을. 

그런가 하면 "강다니엘은 그때 모임에도 안나오더니 돈버는건 하는구나"등

강다니엘을 좋지않게 보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데뷔날마다 모이기로 했는데

라이관린도 왔는데 강다니엘도 안왔었다고.. 근데 그당시는

아시다시피 강다니엘이 올수있는 상황이 아니긴 햇었죠. 

저게 워너원 구 멤버들끼리 사적 친목모임이면 괜찮지만

워너원은 조작그룹이고, 조작그룹 활동위해서 모인거라면..

1회든 다회든 무대하는것 자체가 잘못된거라는 지적도 있어요.

참  어렵네요. 

 

강다니엘 "연기, 나랑 안맞아" 너와나의경찰수업 드라마 촬영 중 뭔일이..?

뉴이스트 콘서트 가격, 전석 16만5천원? 창렬 & 돈독오른 하이브 만행

하성운 배드민턴 "여자친구 티 그만내" vs "카이 민호 형?" 친분 과시 논란

박지훈 여친 벗방 BJ 과즙세연 별풍 양다리 사건, 남연갤 악플러 가사하라의 날조?

워너원 재결합 증거, 배진영 "봄바람 안부나"스포? 공식 계정 활성화

워너원 박지훈 학폭 "침뱉고 폭행했다" 악플러 잡고보니 29세 회사원..

라이관린 키스마크, 사진 촬영때 목폴라 가리고.. 인성폭로글 올린 중국 스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