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조 워너원으로 데뷔,

워너원 해체 후에도 배우로 또 솔로로 활발한 활동중인 박지훈.

그런 박지훈이 최근 "학교폭력을 당했다"라면서 학폭 가해자로 몰리기도 했었죠?

그런데 그 사람을 잡고보니... 알고보니 28살 회사원이었다고 하죠.

정말.. 어메이징한 허위사실 유포자와...어메이징한 루머...... 

그렇잖아도 여자배구, 조병규, too등 요즘 학폭 미투가

아주 뜨거운데 박지훈까지 학폭이라니. 사실 말이 안되긴 했어요

박지훈은 과거 강호동 포동이라든가 아역으로 활동이 어마한데

어릴적부터 연예인이었던 박지훈이 학폭을? 정말 말도안되죠. 

 

박지훈 담당 변호사 말로는 이렇더라고요.

"지금도 그렇지만 프듀 시즌2때 박지훈 악플양이

말도못할 수준이었다. 수천건 넘는 악플을 보니 심신이 피폐해지는 느낌"이라고..

 

[스폰서광고]

 

"박지훈 쌍욕, 박지훈의 가족 욕, 성적 비하, 신체비하,

괴상한 합성사진으로 비웃음, 조롱.. 박지훈이 직접 못보길 바랫지만

고소할때 출석해서 처벌의사를 밝혀야해서 볼수밖에 없었다'라고도..

아 진짜 박지훈 너무 불쌍하네요 우리 저장남 윙깅이 ㅠㅠ 

특히나 "박지훈 중학교 시절 폭행하고 침뱉고 욕해서

전학을 갔다"라는 허위사실 루머는 심각하네요. 박지훈이

승승장구하는게 너무 배가 아파서 글을 올렸다고;; 

잡고보니 28살 회사원인데 그저 재미로 명예훼손..

박지훈을 만나본적도 없고 같은 중학교 나온적도 없다는 범인..

그사람 포함해서 악플러들 전부 선처없이 다 처벌받았대요.

 

[스폰서광고]

 

악플러들은 100만원 벌금 정도? 처벌이 넘 약하긴 하네요 ㅠ

특히 트위터 이런데 가보면 미친사람들 많던데.. 연예인 조롱하는 까들..

교복입은 박지훈 사진 찾아보니 연애혁명때 짤이 많이 나오던데

연애혁명 공주영이 안형섭 형서네 닮은꼴이었다는거 생각하면

또 공교롭기도 하고 흥미롭기도 하네요. 박지훈도 잘 어울리죠? 

그래도 어릴적부터 연옌생활해서 그런가.. 악플에도 강하고

멘탈이 보통 멘탈은 아닌것 같은 박지훈. 물론 속에는 아픔과 상처가 많겠죠

갠적으로 악플러들은 좀더 처벌 강도가 높아졌음 해요.

수많은 연옌 아이돌들이 정병 악플러 악개 시달리다가

우울증 생기고 심지어는 극단적 선택 자살까지도 하는게 넘 맘아픈..

 

워너원 하성운 팬카페 성운특별시, 타 멤버들 조롱 욕설..화난 워너블

엑소 수호 "정신병자인줄 알잖아" 인스타 라이브 발언 논란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방탄 베스킨라빈스 논란, 지들이 유출해놓고 팬 고소? 창렬 가격 구린 케이크

프로듀스101 이진우 근황, 해남이가 송중기 닮은꼴 폭풍성장 정변?

강동호 프듀 자진하차? "지금 떨어져도 괜찮다" 악용한 안준영 PD

철구 딸 학교, 인천 사립초등학교 어디? "우린 절대아님" 영화초, 인성초 입장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