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젊은 진상 젊은 꼰대가 나이든 진상보다 더 무섭다고 하죠?

최근 서울 대학가 한 미용실 젊은 남자 사장이,

70대 할머니에게 갑질을 함은 물론..

예약 고객에까지 갑질과 쌍욕을 해서 난리가 났네요. 

한낱 일반인 가게 사장이 뭐이리 난리나겠냐 싶지만

사진을 보게되면 아마 마음이 달라지실거에요.

70대 할머니가, 전단지 한장 우편함에 넣었다고 해서

경찰 신고하고, 무릎까지 꿇린 사건인데요... 하.. 

사건은 이러하네요. 흔한 전단지 한장 넣은거고

가게에 넣은것도 아니고 우편함에 곱게넣은건데 미용실 사장이 본거죠.

이거보자마자 전단지 업체 사장에게 전화걸어서 따진 사장 A씨..

 

[스폰서광고]

전단지의 업체사장은 죄송하다 사과했으나 

미용실 사장A씨는 굳이굳이, 할머니에게 사과받겠다 고집.

할머니는 업체사장에게 부탁받고 사과하러 갔으나,

심지어 무릎울 꿇으라고 명령함. 와 진짜 너무하네요. 

 

처음에 "무릎꿇는건 어렵겠다"던 할머니의 말에

미용실 사장 A는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을 본 할머니는

겁먹어서 무릎을 꿇고 빕니다. 얼마나 수치 치욕스러웠을까요.. 

뿐만이 아닙니다. 미용실 예약을 하기 위해서 고객과 

카톡? 문자 메세지를 하던 미용실 사장..

예약 취소한다니까 바로 "꺼져 쌍년아"하고 욕 발사하네요.. 와 ㄷㄷㄷ 

 

[스폰서광고]

유튜버 구제역이 폭로 영상을 올려서 지금 파급력이 어마어마 한데요

어느 사장인지 밝혀라 어디 가게냐 상호 이름이 뭐냐 난리가 났죠

이런 사건은 법이나 경찰이 해결 못해요. 젊은 진상들은

오히려 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성난 민심 대중들의 힘으로 대부분 항복을 받아내는거죠..

댓글 보면 상호가 나와있다고 하는데 ㅇㅇ 헤어라고 해요.

ㅇㅇ 헤어 사장은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고요

프로필 사진에는 "판다"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판다 좋아하시나봐요. 

현재 해당 업체 네이버 별점 평점 가보면 난리났어요 ㅋㅋㅋ

사장은 손님하고 싸우고 있고 ㅋㅋ 손님은 대부분

머리를 마음에 안들어하고 가격 바가지 씌우고 뭐 이런걸로 항의중..

"기분 나빠서 앞으로 안갈거다"라는 말도 많고요.

 

슈주 은혁, 14년 팬 영통에 "나한테 그런거 시키지마" 팬무시 무례 인성 논란

쥬얼리 이지현 근황, 두번째 남편도 이혼? ADHD 아들 딸 나홀로 육아 "내가키운다"

김용호 오열 활동중단 선언 이유, 룸살롱 녹취록? 이근 한예슬 인스타 반응

박나래 위장전입 논란, 유엔빌리지 살다 자곡동 이사간집 전입신고? "무지해서 생긴일"

벨기에대사부인 중국인, 또 폭행? 환경미화원 뺨때리고 도시락 발로 짓밟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