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신곡을 내고 컴백한 힙합 네오 소울 가수 자이언티.

쇼미더머니10 끝나자마자 바로 컴백했었죠?

근데 첫 컴백 무대를 아침마당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솔직히 자이언티 정도면.. 본인이 마음만 먹으면

엠넷이든 어디든 컴백 특집 스페셜 무대 얼마든지

가능할텐데 그런 자이언티가 아침마당? 

그뿐만이 아니었죠. 자이언티는 아침마당 이후로도

"한문철tv"출연해서 한문철 한슈타인과 함게

회전목마 듀엣을 하기도 하고, 특히 한문철 티비가 재밌었거든요?

 

[스폰서광고]

강아지 이야기 나옹면 막 강아지 때문에 사고난 이야기

한문철이 하고, 뭐 그런식으로 뜬금없으면서도 웃긴..

그뿐만이 아니라 최근에는 진품명품 까지 출연...wow

물론 대단한 가수지만 자이언티가 이렇듯 요상한(?) 프로그램에

자꾸 출연하는걸 두고 팬들사이에서 왜저러냐 말이 많았어요.

혹시 빚이 생겼느냐 아니면 무슨  퀘스트 하느냐 하고요.

그런데 자이언티가 솔직한 이유를 털어놓았더라구요. 

자이언티가 아침마당, 진품명품등 중장년층들의

인기 프로그램에 나온 이유? 바로 자이언티 할머니 때문이라고!

자이언티가 알고보니 어렸을적에 할머니랑 살았대요..

 

[스폰서광고]

근데 할머니가 "내손주 연예인인데 왜 티비 안나오냐"해서

아 그러면 할머니가 주로 보시는 프로그램 위주로

출연해야겠다! 하고 나온게 아침마당 진품명품.. 

내가 성공한모습 보고 할머니가 기뻐하시라고

일부러 더 저렇게 꾸미고 나온거라고 하는데요 ㅋㅋㅋ

뭔 번개맨 코스프레여 했는데 저런 찡한 이유가 잇었네요

은근히 효도 잘하는 재질이었던 해솔 ..

 

 그런가 하면 아니라고 그냥 마케팅이라고 

할머니 효도 어쩌고는 거짓말이라는 말도 나오네요.

이제 6시내고향 나오면 클리어인가요?

아 전국노래자랑이 남았네요 ㅋㅋㅋ 

 

자이언티 한문철tv 합방 이유? "양화대교 교통사고" 변호사 인맥 쌓기 회전목마 듀엣

쇼미더머니10 소코도모 과거 논란 "돈 안씀. 인성 문제" 구여친 하선호 저격

래퍼 도끼 귀금속 소송 정리 "4120만원 갚아라" 더콰이엇 디스 근황

힙합 래퍼 자메즈, 데이트 폭력 + LSD 대마초 마약? "골프채로 차 부숨" 여친 폭로

쇼미더머니 머드더스튜던트, 샤이니 종현 저격 가사? "당신은 목숨 끊었고"

쇼미더머니 비오, 있지 리아 열애? "고소영 급 아이돌 여자친구 과거 만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