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주운전 걸리며 나락간 연예인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아직도 음주운전 고집하는 연예인 유명인 방송인 보면

왜저러나. 아무 생각이 없나? 생각을 못하나? 다소 격한 생각도 드네요.

대리운전비가 없는 사람들도 아닐텐데. 돈문제가 아니라

아무래도 습관이겠죠? 유명인이니 프라이버시 문제도 있고요. 

2022년 1월 올해도 신년 초부터 음주운전 소식이 화려하게 장식되네요.

주인공은 바로 셰프 정창욱.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출연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정창욱 셰프인데요.. 

사실.. 처음에 기사날때는 "냉부 출연 유명셰프" 이렇게만

났었고 정창욱 실명이나 얼굴 사진은 안나왔었거든요

근데 모자가 너무..ㅋㅋ 다들 아는 그 모자조

 

[스폰서광고]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골무가 눈에 익네"

"모자이크 의미없다" "최자친구 아녀"

"누군지 바로 알겠는데" "골무 그분이네" 등등. 네티즌 반응도. 

문제는 정창욱 셰프 음주운전이 초범이 아니고 

재범, 즉 또걸린거라는거죠. 한번 걸렸는데도

반성이나 정신을 못차리고 또 음주운전을 한거란건데요. 

게다가 정창욱 셰프가 운영하는 유튜브가 있대요.

"정창욱의 오늘의 요리"라는 채널인데.. 거기서도 요리하다가

습관적으로 술을 마시더라구요. 옆에 초록색 소주병.. 

 

[스폰서광고]

참고로 정창욱 셰프는 아빠가 한국인, 엄마는 한국 국적의

재일교포 3세라고 해요. 덕분에 정창욱은 요리 말고도 

통역사로도  활동하기도 했었고요. 일본어 잘하는것도 당연하고요. 

여튼..정창욱 음주운전 걸렸던게 2009년인데

십년 아니 13년만에 또 음주운전.. 이즘되면 술을 끊어야

금주를 해야하지 않나 싶어요 술로 패가망신 하시겠는데..

이렇게 음주운전을 해도 벌금 1500만원 내고 끝이라니.

혈중알코올농도 0.16이었다던데 ! 면허취소가 0.08이거든요.

참 음주운전에 술방 유튜브에.. 음주운전은 암묵적 살인마인데..

대리비 몇만원이 그리 아깝던가요? 술이 아무리 좋아도..

 

박선주 내가키운다 논란 "강레오와 이혼아닌 별거 출연?" 엑스터시, 무면허 운전 과거 병크까지

이연복 셰프 과거, 신내림 엄마 & 건달 조폭 어울렸던 파란만장 인생사?

이원일 김유진 PD 결혼식, 학폭 과거 파혼 안하고? 이연복이 주례

냉부 유현수 셰프 "우리엄마를 배신했습니다" 동업자 폭로 고소?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저격 "빈칸 채우든지 말든지" 도도 섬 가사

방탄소년단 진 이연복 인맥, 33살 나이차? "집에 초대하고 요리도 해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