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내가키운다" 통해서 이혼한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아들 딸 자식을 혼자 키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인기를 끌고있죠?

이혼도 많고 편부 편모 가정이 많아지는 요즘 세태 반영 예능이라고 해야할지..

하긴 우결에 이어 우이혼, 우리이혼했어요 흥한거 보면

내가키운다의 흥행 역시 어느정도는 예견되긴 했지만요. 

여튼 이번에 내가키운다 나온 셀럽은 바로 가수 박선주.

박선주는 현재 남편 강레오와 떨어져서, 제주도에서 10살 딸을

혼자 양육중이에요. 무려 6년동안이나요. 

문제는..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키운다"에는 그동안 

이지현, 조윤희, 현숙, 채림 등등 이혼한 연예인들만 나왔거든요?

근데 박선주 같은 경우는. 따로 별거 하면서 살기는 해도

강레오 셰프와 이혼한 상태는 아니라는 거죠. 

 

[스폰서광고]

딸 강솔에이미 역시 아빠를 자주 못본다고 하고,

박선주 강레오 부부도 작년인가 3년만에 데이트 했다고 하고..

애초에 엄청 많이 싸우고, 부부 사이가 그리 좋진 않았다고 하네요. 

뭐 그러니 별거하는것도 어찌보면 당연할수도.

강레오는 레스토랑 운영과 멜론 농사를 해야하고,

박선주는 음악을 자유롭게 하고 싶어하고,

그리고 딸은 제주도를 좋아하고...

 

그러다보니 각자의 행복을 위해서, 각자 삶의 공간을

인정해서 부부가 별거를 선택해서 살고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쿨한 가족이라고 해야할지..아니 이게 애초에 가족 맞는지..

 

[스폰서광고]

이혼아닌 출연자 문제도 논란일수도 있지만

박선주 하면 또다른 논란들이 있는데요. 바로 박선주의 과거이죠.

박선주가 노래만 잘하지 은근 병크가 많거든요. 

 

2008년 업타운 스티븐김과 같이 엑스터시 복용..

그사건으로 업타운은 아직도 출연금지 명단에 있지만

박선주는 "나는가수다"출연을 이유로 출연금지 해제됨..

그뿐만이 아니죠. 무면허로2009년 운전을 하기도 했네요. 

무면허에 마약......... 와우.  

또한 미스트롯2 심사위원 할때도 편파판정 부정심사

논란이 있었던 박선주. 여러모로 이번 "내가 키운다" 출연이

왈가왈부 대중들의 말이 많은것도 이해가 가네요. 

 

배구선수 이재영 귀국, 그리스 뒤통수? 무릎 부상악화 수술 핑계로 1달만에..

가상인간 로지 "불쾌한 골짜기. 못생겨" 신한라이프 광고 & 질스튜어트 화보 호불호 반응

용감한형제 김사무엘 법적 분쟁, 아빠와 아들에서 원수로? 소송 이유는..

방탄소년단 식생활, 침묻은 수저 비빔밥 옥수수까지 전부 공유?

개그맨 김기수 코성형 + 안면윤곽 수술 비포애프터 공개, 성형수술 이유는..

홈쇼핑 5년 출연정지 "비욘세가 쓰는 마스크" 허위광고? 김새롬도 불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