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이 슈퍼엠으로 재미를 보더니 여자판 슈퍼엠을 만드네요.

일찍이 슈퍼엠 때 엑소 백현 카이, 샤이니 태민,

NCT 태용 텐 루카스 마크..이렇게 어벤져스 팀을 만들었었죠?

 

그리고 여자팜 슈퍼엠은 바로 "갓더비트"인데요

슈퍼엠때 메보가 백현위주였던걸 생각하면

갓더비트는 보아 태연 웬디 윈터 보컬에 춤 효연 슬기

래퍼 카리나..아주 보컬이 빵빵하네요 

뭐 그런만큼 sm 팬들이 많이 기대를 했을것이고

데뷔곡 "step back"역시 돈 많이 바른듯 고급진 비트가

귀를 즐겁게 해줬으나. 그런 반면 가사가 논란이 많았죠.

 

[스폰서광고]

지금 시대는 2022년인데, 202년 1월 3일 데뷔한 갓더비트 노래에서

묘하게 20년전 구리구리 옛날느낌 정서가 느껴지는..

덕분에 sm 팬들이 작사가 엄청 팼었거든요. 

작사작곡 제대로 안밝혀졌을때 

유영진 라이언전 + 외국인 이렇게 적혀있으니

당연히 라이언전이 했을거다..하고 몰아가는 분위기였죠

심지어 얼마전 라이언 전이 "봊돌"이라고 여자 아이돌을

비하하는듯한 빻은 발언을 해서 찍혀있던 상태였고요

2005년 걸스온탑과 2022년 스텝백 가사 비교하면서

20년전 유영진보다 가사를 못썼냐 라이언전 뭐냐 하면서

엄청나게 물어뜯었던 sm 팬들.. 정말 슴덕들은

정상인도 많고 비정상인도 많고.. 

 

[스폰서광고]

 

심지어 저 트윗이 2만알티 넘고 좋아요만 5천개 눌렸어요

그만큼 에스엠 팬들이 공감을 하고 가사 구리다고

혹평하고 라이언 전을 비난하는 분위기였거든요 

 

ㅋㅋㅋ근데 ㅋㅋㅋ 가사 작사 작곡 다 밝혀짐ㅋㅋㅋ

라이언전은 작곡과 편곡에만 들어갔고

작사는 유영진 단독 작사 ㅋㅋㅋㅋ 하.. ㅇ ㅏ니 근데 

에쵸티 ses 시절 감성 가사를 지금 써버리면 어떡해요 유영진 할아버지 ㅠㅠ 

 

 

애들 얼굴은 카리나 윈터인데 가사가..

"남자들 다 똑같애~ 내가뜨면 시선집중 찍어라찍어라~"ㅋㅋㅋ

가사내용이 오징어지킴이거든요?

내남자 쳐다보지마 넌 자격없어~ 내꺼야 뭐 이런 ㅋㅋㅋ 

진짜.너무 촌스럽고. 너무 옛스럽고. 요즘 정서 아니죠. 

진짜 이수만 감 다떨어졌네.. 하긴 나이가 지긋하시죠 이젠. 

 

SM 광야 세계관 뇌절, NCT 보아 샤이니 소시 슈퍼주니어까지 끼워팔기?

에스파 지젤 "자살 말림" 망언 논란, 김종현 설리 극단적 선택 희화화?

배우 김선아 "설리 여전히 뜨겁게 사랑해, 우리의 첫 시작" 인스타그램

아이린 폭로했던 에디터 "더러운돈 필요X, 합의X" 선포? 레드벨벳 어쨌길래

NCT 지진경보 논란? "어스퀘이크(Earthquake)" 신곡 부르며 춤! 마크 도영 쟈니

NCT 논란 정리, 지진 전에도 "소방차"사이렌 듣고 춤춘 마크 해찬 인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