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신 분들이라면 안형섭이라는 이름이

기억이 나실거에요. 프듀 출신들이 대부분 2017 그해에 활동했고

2018년 그리고 그 이후까지 간간히 활동을 했었죠? 

하지만 형섭이 같은 경우 형섭&의웅 유닛으로

단발성으로 활동한 이후로 이렇다할 활동이 없었는데요

워너원출신 혹은 jbj 출신등등 파생그룹 많았던거 생각하면

참 아쉽기도 하고 했는데 드디어!!!!!! 안형섭이

데뷔를 한다는 소식..wow !!!! 

 

뭐.. 잘생긴 얼굴은 그대로. 프듀2 안형섭 형서네 추억돋네요

데뷔는 그룹으로 하고 그룹명은 "템페스트"라고 해요

폭풍? 뭐 그런뜻인가요? 형섭이가 데뷔하면 의웅이는? 

 

[스폰서광고]

다들 아시다시피 당시 "위에화"엔터에서

안형섭 이의웅 둘이 출연을 했었거든요.

근데 프듀4에 나온 조승연이 솔로로 활동을 한거 생각하면

희한하게 안형섭 이의웅은 수납을 오래했던.. 

참고로 의웅이 나이는 2001년생이고 형섭이는 99년생이에요

형섭이가 벌써 23살이라니.. 의웅이는 아직 어리네요

보통 아이돌들이 10대 후반에 데뷔를 많이하고

20대 초에 하는데, 형섭이는 참 5년을 묵혀놨었네요.. 

템페스트는 7인조 그룹이라고 하고 현재는 의웅 형섭 두사람만

공개된 상태.. 아 그리고 한빈, 재원까지 공개되었네요.

한빈은 아이랜드 참가자에요! 빅히트 하이브에서 넘어온!

재한 베트남인이라는 특징도 있고요.

 

[스폰서광고]

한빈 본명은 응오응옥흥 ;;인데 한빈은 예명^^;;

베트남 이름은 진짜 어렵긴 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태국,중국, 일본에 이어 이젠 베트남 멤버까지..ㄷㄷ

 

또다른 멤버인 재원은 한국사람으로 송재원이라네요. 2001년생이고요 

저기 노란머리인듯. 언더나인틴에 출연할 당시 dsp였으나

현재는 위에화로 이적했어요. 다들 배틀 서바이벌 출신이 많네요.. 

아 갑자기 프듀에서  픽미랑 소녀시대 추던 형섭이가 새록새록..

형섭이 의웅이 정말 기대 많이했는데 위에화 엔터에서

활동 많이 시켜줬음 좋겠고..조승연 우즈 보니까 활동은 제법 시켜줘도

헤메코 스타일링이 좀 별로더라구요 엑스원 시절보다..

부디 템페스트 형섭 의웅은 신경써서 트렌디하고 기깔나게 뽑아주길..

 

아이랜드 한빈 근황, 빅히트 퇴사후 위에화? 안형섭 이의웅과 보이 그룹 아이돌 데뷔!

엔하이픈 정원 수능 "팬미팅 오는 팬들이면 수능 못쳤을듯" 막말 사과문

우주소녀 미기, 중국 불륜 사생활 논란? "내 남친과 바람" 전여친 폭로

아이즈원 김채원 하이브 이적, 울림 권은비 아닌 사쿠라, 민희진 걸그룹 데뷔?

이석훈 디스한 프듀 하민호 "예의있게 얘기해 건들거리지 말고" 미성년자 성희롱 과거

최예나 그룹, 아이즈원 대신 "여고추리반" 피켓 들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