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컨텐츠 솔로지옥이 참 인기있죠?

돌싱글즈 나는솔로 등등 때아닌 짝짓기 로맨스 예능이 유행인데요

무인도에 남녀 9명이 갇힌 상태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이 가능한 고런 컨셉이더라구요. 

그리고 솔로지옥 출연자들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문세훈 오진택 김준식 최시훈 김현중 차현승

신지연 강소연 송지아 안예원 김수민 성민지 등등..

프리지아가 화제 되는 한편 최시훈이 "호빠 선수라더라"등등

과거 직업 관련해서 참 루머가 많았나 봄.. 

참.. 이게 무슨 일인지.. 훈남에 키크고 배우, 의류브랜드 대표등

멋지게만 살아온 최시훈에게 호스트바 선수 과거라니요.

하도 루머가 많으니까, 본인이 직접 해명을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솔로지옥으로 관심받으니 루머가 생겨 마음아프다.

나는 호스트파 선수 오리가 아니다.

살며 나쁜일 한번 안하고 착실하게 살았다" 라고. 

심지어 "내 목숨을 걸수있다"라고 까지 단언을 한 최시훈..

절대로 아니라고 이렇게까지 말한거면 정말 아니지 않을까요?

그간 수많은 배우들이 호빠선수 제비 루머가 있었으나

대부분 이렇게까진 입장을 안내거든요. 

아울러 재미있는건, 최시훈 입장문이 한자 한문..즉 중국어로도

쓰여졌다는 것. 알고보니 저 최시훈 호빠 루머가 중국쪽에서

먼저 터져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아니 중국에는 넷플릭스도

안들어갔잖아요? 근데도 다 불법 다운로드로 본거? 

 

[스폰서광고]

돈도 안내고 공짜로 도둑질해서 보면서

웨이보등 중국SNS로 한국 연예인 한국 유명인들

루머 퍼트리고 날조하고 조작하고.. 진짜 중국이 또 중국했네요. 

근데 또 중국인들이 루머 날조해도 외국인이라

국제고소는 진짜 거의 힘들거든요.. 불가능하다 봐야할..

최시훈 안티정병 진짜 왜이리 많은지.. 팬분들 속상하겠어요. 

첨에 중국문 뜨길래 중국 혼혈인가 교포인가 했는데

중국발 루머에 고통받아서 중국어 입장문이라니..

정말 최시훈 입장에서는 미치고 팔짝 뛰겠네요.

심지어 "여자 상대 아닌 남자 상대하는 호스트"라는 루머까지....

 

나는 솔로 4기 영식 스토킹 정리 : 궁금한이야기y 스토커 강다혜 여자친구

나는솔로 영철, 김연아 인스타에 악플? "살쪘다. 외롭고 우울해보임"

나는 solo 영철 "707 특전사 먹칠 말라" 유튜브에 후배들이 저격 댓글

나는 솔로 정자, 정숙 뒷담화 + 남혐 논란? "성의재기 웅앵웅 한남견"

싱어게인2 한동근, 뇌전증 음주운전 후 근황? 유희열 "30호 본인 잘못" 일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