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나는 solo) 4기가 한창 화제가 많이 되었었죠?

정자 정숙 영철 등이 가장 많이 언급되었지만.

알고보니 영식이... 스토킹 피해를 당했었다고 하죠

어쩐지 방송에 뭔가 적극적이지않고 우울해보이는 느낌이 있었던게. 

 

훈훈한 외모에 훤칠한 키 안정된 직업까지.. 영식은

첫인상 선택에서 여성들에게 몰표를 받는등 인기가 많았죠

게다가 몸도 근육질에 너무 좋고 집도 있고 초등학교 교사.. 

여자들이 좋아하는것도 어쩌면 당연한데요. 

그런 영식이.. 알고보니 궁금한이야기Y 출연자였고

564회 두번째 이야기에서 스토킹 피해를 당한 사실이

이미 공개가 되었더라구요.. 소름.. 아니 보통 스토킹 피해 하면

남자가 여자를 테러하는 경우가 많죠?

 

[스폰서광고]

그런데 영식은 반대로 여자가 남자를 스토킹 테러...

물론 남자가 여자를 육체적 물리적으로 위해가하는게 무섭지만

여자의 정신적 공격, 가스라이팅도.. 정말 너무나 끔찍하더라구요..

어디를 가든 무슨옷을 입든 인스타그램 DM 메세지로

오늘 너 봤다 뭐 입었더라 하면서 메세지를 보낸다는 스토커.. 

심지어 영식의 주변인들에게도 음해성 메세지를 보내고

괴롭힌다고.. 특히나 미소(가명) 이분에게 가장 심하게 ;;

스토커는 해운대 사는 34살 강다혜 라고 하는데

근데 이게 또 반전이 있더라구요. 

첨에 접근은 아는선생님 지인이라면서 접근해왔는데

여기서도 "나는 솔로" 출연하는 이야기도 나오고요

영식은 거기 출연하는걸  친구에게도 아무에게도 말 안햇는데

스토커가 어찌알고 그 이야기까지하는거죠. 

 

[스폰서광고]

"소개팅해요? 하트시그널 아님 나는솔로다겠죠

이성관련 문제로 방송에 나오면 뒷끝이 안좋을거다"

라고 협박까지 한 영식의 스토커.. 

 

영식의 주변사람들 괴롭힌다고 했잖아요

특히 미소를 많이 괴롭힌다고.. "너같은 사람은 영식씨가

쳐다보지도 않을거다"라고 하면서요.. 

또한 "신고해도 내 주소는 박미소 여자 주소로 나올거다

내가 그여자 와이파이를 잡고 연락중이다"라고 했는데

뭔가..좀 이상하죠.. ㅋㅋ 

 

프로파일러 전문가들 인터뷰도 나왔는데

"박미소가 강다혜다"라고 ... 물론 박미소는 아니라고 했지만

증거와 인터뷰 끝에 본인인게 밝혀졌죠.

영식 스토킹 요약 정리본이에요.

"딱 영철이 마인드"라는 말도 웃프네요..

그분은 이제 뭐 빌런의 대표 된건지..ㅋㅋ

"우리엄마가 무속인이라 너 뭐하는지 다 안다"했는데

나는솔로 거기도 무속인 무당 있었잖아요. 진짜 무서웠을듯. 

 

나는솔로 영철, 김연아 인스타에 악플? "살쪘다. 외롭고 우울해보임"

나는 solo 영철 "707 특전사 먹칠 말라" 유튜브에 후배들이 저격 댓글

나는 솔로 정자, 정숙 뒷담화 + 남혐 논란? "성의재기 웅앵웅 한남견"

솔로지옥 출연진 신지연, 외국인들이 욕하는 이유? "그놈의 흰피부 칭찬 그만!"

나는 솔로 4기 영철 인스타 "정순, 정자 제일 싫어" 연예인 인스타에 추태 댓글 ?

오은영 박사 어릴적 사진, 태민 닮은꼴? 맑은눈의 광인 똘끼 충만

김수현 우익 논란? "귀멸의칼날 보고 눈물 흘려" 어느날 인터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