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표절을 못하면 창작도 못하는 나라 중국..

한국의 김치 한국의 한복 한국의 김장문화!

오만떼만걸 다 베끼며 사실상 한국의 속국을 자처하고

나라땅은 크지만 문화는 딱히 1도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 중국이 또 이번에 한국 따라하기를 시전했다 하죠?

곧 있을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예고영상에서

이미 한국의 상모돌리기 등등을 흉내내고

조선족은 중국의 소수민족이니 조선족의 문화도

중국꺼다 뭐 이런 말도안되는 억지 개소리중인데요

이번에는 또 옷을 따라했더라구요. 

어디서 본듯한데.. 어째 색감이 더 촌스러워진 ..

한국의 평창 올림픽 정말 인상깊게 봤나봐요

옷이 진짜 평창때 도우미들 옷이랑 똑 닮았는데요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아무리 그래도 저 색은 태극기 색이잖아요;;;

중국 국기에 파랑색이 있나요? 지들 평소 좋아하던

황금색에 빨강색 치파오 입어야하지 않나요?ㅋㅋ

한국 의상 보면서 비교해볼게요. 이럴수록 더 닮았네요

이러다 수호랑 반다비 캐릭터까지 훔쳐가는건 아닐지?

아니 러시아나 한국은 국기에 화이트 파랑 빨강 들어가지만

중국은 파랑색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ㅋㅋㅋㅋ 

이게 중국 의상들인데요..진짜 욕만 나오네요. 잘 모르는 사람들은

한국이랑 중국이랑 안그래도 구분 못하던데. 서양인 외국인들은

안그래도 한중일 구분 못하는데 중국이 자꾸 한국인인척 하네요

 

[스폰서광고]

안그래도 중국 가보면 엉터리 한국어 써서 제품팔고

한국제품 한국화장품인척 표절 엄청 한다고 하죠

한국제품은 품질 좋다는 인식 있으니까 케이뷰티인척.. 

촌스러움과 표절 짜집기 따라쓰기가 국가 정체성인듯한 중국..

그와중에 평창은 진짜 이쁘네요. 중국은 인민복 같고요.

자기들 나라 공식색 지정색은 어디 엿바꿔 먹었는지.. 

저 산수화 옷에 넣은것도 넘..ㅋㅋ 네티즌들 의견도 비난일색이네요

"10억 짱퀴벌레중 디자인 하는사람 1도 없냐"

"문화 속국 도둑국 짝퉁국 답다'

"창의력 1도 없는데 촌스럽기까지하고"

"지들이 왜 한국의 한복을 모티브로 쓰는지" 

 

엑소 크리스 우이판 근황, 사형> 15년 징역? 미성년자 성폭행범의 말로

대한항공 승무원 유니폼 룩북, 중국인? "음란물 영상" 성매매 특별법 위반

디아크 근황, 설운도 딸 이승아 열애? 미성년자가 또! 8살 연상 성인 여자친구

NCT 윈윈, 중국 소속사 이중계약 집둘기 or 먹튀 탈퇴? 제2의 빅토리아

헨리 중국 동북공정 논란 반박문 "한국을 사랑하고, 거주지도 한국" 팩트 체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