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한 유튜버가 "승무원 룩북"이라는 이름으로

대한항공 st 유니폼을 입고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서 

한참 논란이 났었죠? 요즘 참 유튜브 컨텐츠 중에

룩북이라는게..사실상 ㅇㄷ이랑 뭐가 다른가. 참 개탄스럽기도 한데요. 

누가봐도 대한항공 승무원 복이죠? 근데 이 승무원 유니폼을

입었다 벗었다 하면서 성적인 뉘앙스를 버젓이 주니,

당연히 대한항공 승무원들도 기분나쁘고, 더 나아가서

대한항공 측에서도 사측 명예훼손이라고 난리가 났었는데.

알고보니....... 이 승무원 룩북녀가 고발당햇다는 소식. 

유튜버 구제역이 올린 소식이에요.

"룩북녀 유튜버 A씨가, 성매매 특별법 위반으로 고발당했다"라고..ㄷㄷ

"이건 그냥 성상품화다. 그냥 성상품화도 아니고

성매매특별법 위반, 정보통신망법 44조 7항 위반이 확실"이라는데요.

 

[스폰서광고]

도대체 뭔 짓을 했길래 성매매법까지 위반이 되나 싶어

살펴보니 아니나 다를까..유튜브 말고 다른데서 엄한짓

했더라구요.돈받고 유료로 영상을 팔았는데

거기서는 아예 속옷까지 다 탈의하고 찍은모양.........

유튜버 구제역 설명이 이어지네요. "승무원 옷을 입고

손님 이러시면 안된다면서 자기 신체 일부를 만지면서

교태를 부리는데 이게 성상품화가 아니면 뭐냐"라고..

진짜.. 해도해도 너무했네요. 대한항공이 고소해도 할말없을. 

 

앞서 블라인드에서는 룩북녀 영상에 대한 반응이 올라오기도 했죠.

"누가봐도 대한항공 연상케하는 유니폼 입고 속옷차림으로

스타킹을 신고 인스타에는 더 심한 사진도 올렸더라"라고.. 

 

[스폰서광고]

대한항공 측에서도 논란이 된 룩북채널 운영자 유튜버에게

지속적으로 영상 삭제를 요청하고, 법적 조치도 검토중이라는데

뭔가 좀 강하게 사이다좀 먹여줬음 하네요. 

심지어 이 여자는 한국인도 아니고 중국인이라고 하는데

아니 중국 자기나라 동방항공 이런 옷이나 입지 기가 막히네요.

중국인들이 해외에서도 한국인이라 거짓말하고 성매매한다던데

진짜 너무 어이가 없고 화도 나고 속상하네요. 진절머리도 나고.. 

중국에서 저런짓하면 사형감 아닌가요?

안그래도 "영상에 목소리가 이상하더라 어쩐지~" 하는 반응들이 많네요

심지어 목소리는 본인 아니라는 썰까지 나오더라구요.

무슨..한국어 더빙인가요? 

 

bj릴카 스토커 3년째? 택시 쫒아오고 집 와서 벨 누르는데도 안잡히는 이유

한예슬 전남친 원진 부회장 누구? "페라리 선물해준 재벌 남자친구"

딘딘 조현영 우결 "콘돔 나와도 돼?" "쓴건 아니고" 침실 서랍 뒤짐 ㄷㄷ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 알고보니 대한항공 실수? "성추행" 거짓 언플

워너원 때문에 1시간 지연된 홍콩발 비행기, 아이돌 극성팬 표 취소 수법에

정우성 인성, 1등석 15분 기다리게한 승무원 실수.. 훈훈 미담 모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