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설강화 역사왜곡 드라마 때문에 참 말이 많죠?

옳은일을 하는데 핍박받고 손해보고 심지어 목숨도 잃고..

일제시대 독립운동이나, 독재시절 민주화운동이 그런것인데.

역사왜곡 드라마가 매국노와 뭐가 다른가 싶어요..

그런의미로 오늘 포스팅은 민주화운동 했던 멋진 배우분들을 정리해봤는데요. 

참 알고보면, 지금도 활동 열심히 하는 배우분들중에

운동권 출신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배우 우현 역시 그중 하나.

우현응ㄴ 연세대학교 총학생회 사회부장이었고

심지어 삭발투쟁, 옥살이까지 했다고..

고 이한열 군 장례 집회에서 선봉에 선걸로도 유명한데

사진 보니까 소름이 쫙 돋네요. 

안내상 역시 연세대학교 지하운동권으로 유명.

민주화운동 당시 미국 문화원에 폭탄을 설치하기도!

이게다 좀더 나은 나라를 만들기위해 자신을 갈아넣고 희생하는거겠죠.

 

[스폰서광고]

물론 안내상의 폭탄은 터지진 않았고 자수후에

감옥에 갔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의 우리나라가 있었던건

독립운동가, 민주화운동가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거겠죠.

그런데 현대판 매국노들 보면 참 속이 답답해지는..

 

신현준 역시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출신 운동가.

지금보니 연세대 출신들이 운동권이 많네요.

이한열 열사 병원에 이송될 당시 곁을 지켰다고..

신현준이 이한열 열사의 1년 후배였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신현준이 키크고 덩치와 힘이 좋아서 경호를 한듯..

박철민도 빼놓을수 없네요. 민주화운동 당시

중앙대학교 총 학생회장.. 민주대머리 라고 불리면서

학생 민주화운동에 많이 참여하셨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참 그런데.. 설강화 배우들. 윤세아. 허준호. 박성웅,

블랙핑크 지수 등등을 보면.. 역사왜곡에 동참해서

진실을 가리려고 하는게 넘 마음이 아프고 씁쓸하네요.

시대가 바뀌면 역사가 말해주겠죠. 그들의 평가를. 

이문식 역시 민주화 운동의 전설이라고 불렸다고..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문식 그냥 웃긴 배우인줄 알았는데. 다시금 보게되네요 ㅠㅠ 

 

설강화 유현미 작가, 이화여대 출신에 광주 조선대 교수? 운동권 왜곡하는 이유는..

설강화 논란, 안기부 간첩 미화 없다더니? 개막장 등장인물에 역사왜곡 줄거리

성시경 "설강화 역사왜곡 드라마 아님" OST 참여했다고 논란 실드치기?

설강화 논란, 지수 "한국사 좋아해 공부 많이했다"더니 간첩 역사왜곡 또 했네

드라마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동북공정, 제2의 조선구마사? 중국 자본에 먹힌 jtbc

강화 논란, 중국술 공부가주 ppl? JTBC 에 중국 1000억 투자했다더니 또 동북공정..

설강화 역사왜곡 논란 "운동권 학생은 남파간첩 빨갱이" 정해인 블핑 지수 광고 불매.. 대구 촬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