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다양한 컨셉의 아이돌이 많죠.

좀비 컨셉의 엔하이픈, 나르시즘 컨셉의 다이브.

그리고 태초에 컨셉돌 빅스가 있었고.. 드림캐쳐 역시

악몽, 주술등의 오컬트가 컨셉이죠? 드림캐쳐라는 그룹명 부터가

악귀를 쫒는 물건의 이름인지라. ㅋㅋ 

여하간.. 그런 드림캐쳐가 최근 굿즈 때문에

팬덤 사이에서 아주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 그야말로

그룹색을 아주 쏙 잘 빼놓은 멋진 굿즈인데요.

AB6IX 전웅이랑 장준도 드캐 굿즈 보고 바로

머리 조아리게 만드는 비주얼이라고 깜놀한.. 

 

이게.. 굳이 용도를 따지자면 응원복과 응원봉이겠죠?

1세대 아이돌에게 우비가 있었다면 지금 아이돌들은

로브를 입네요. 로브에 응원봉 비주얼은 와. 진짜 헉소리 나는데요.

 

[스폰서광고]

그야말로 중세 판타지 뚝딱 완성이죠?

현재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라고하는데요

그외에도 평범한 에코백무드 라이트 캔들등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이 드림캐쳐 오피셜 로브 가격은 4만 8천원.

가격대도 괜찮은데요? 걍 후드티에 로고하나 박고

9만원 8만원 박기 일쑤인 팬덤 굿즈 가격 생각하면.. 

응원봉 가격은 4만 3천원. 뭐 입체응원봉의 무난한 가격이죠.

더 재미있는것은, 저기 봉 부분 막대를 여러개 추가해서 사면

길이를 길게, 진짜 마법사 지팡이 완드처럼 만들수 있을듯. 

 

[스폰서광고]

디자인도 이쁘고, 중앙제어 무선 컨트롤 무드도 가능하고..

또 스마트폰 어플로도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 익스텐션 막대기는 한개만 곶아도 되고 두개 꽂아도 되고..

그리고 저 중간의 원형 구슬부분은 탈착이 가능해서 또 다른걸 꽂을수있다고;; 

만약에 드림캐쳐 굿즈 다 갖춰 입는다면 이런 비주얼이겠죠?

드림캐쳐 공방가면 드림캐쳐 팬들 찾긴 아주 쉬울듯. ㅋㅋㅋㅋ 

요건 드림캐쳐 무드 라이트 캔들. 요건 제작 예정이라서

아직 가격은 공개되어있진 않네요. 이거 중간의 불 부분을

빼서, 공식 응원봉의 원형구 대신 넣을수 있다고 ㄷㄷ ㄷ 

퀸덤2 라인업 예상 스포, 스테이씨 우주소녀 체리블렛 드림캐처? 있지 티아라는

아이즈원 코로나, 파노라마 퇴근길 마스크도 안끼고? 이시국 인성 논란

에스파 닝닝 올림픽 금메달 버블 논란, 퇴출 탈퇴 요구? 중국 "좁은땅의 한국인, 포용력 좀"

노홍철 인스타그램, 노마스크로 김해 빵집 홍철책빵에 뉴 홍카 스마티포투?

이정현 임신, 축하 선물 인맥 ㄷㄷ.. 문소리 한지혜 이민정 손예진 출산은 언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