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운 빵집이 김해에

오픈을 하면서 김해에 인산인해 사람들이 몰려들었죠?

뭐 거의 놀이동산 테마파크인줄 알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것도 재미있고 특히 노홍철 입모양으로

드라이브 쓰루 통로 만든것도 충격적인 한편

노홍철이 타고 등장한 뉴 홍카에도 관심이 쏠리더라구요. 

번호판이 까져도 이상하지 않은 연예인 차..

번호판 까진것 따위는 보이지도 않는 연예인 차..

그야말로 관심을 받기위해 태어난 연예인 노홍철ㅋㅋㅋ

 

[스폰서광고]

얼마전 노홍철의 새

보시다시피 이번에 완전 랩핑을 새로 싹 했더라구요

예전에 타던 홍카 맞긴한데 도색을 바꾼듯?

저차 차종이 아마 스마티포투 일건데. 오래타네요. 

심지어 시트까지 자기얼굴 그려진걸로 싸악 도배 ㅋㅋ

스티어링 핸들에 기어노브까지 차안도 전부 내장재를

바꿔버렸네요. 노홍철 인스타그램 가면 사진이 더 많더라구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제일 비싸고 좋은 타이어"

"홍카 새신신고 어디든 고고고!" "좋아 가는거야!"

"재미없게 thㅏ는건 죄" "계획대로 늙고있써" 

 

[스폰서광고]

얼마전 노홍철의 새

노홍철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멘트만봐도 어찌나

귀가 따갑고 시끄러운지.. 음성지원 기능이 인스타에

있었나..? 싶을 정도. 그나저나 차 이쁘긴 하네요. 

 

노홍철은 진짜 자기애가 강한듯요. 

저 스마티 포투 노홍철이 타긴 작아보이는데..

그래도 홍카로 오래오래 타고 아껴주는거 보면 본인 타입인듯? 

김해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은 김해 율하쪽에

위치해있다는데, 왜 멀리 김해까지 와서 만든지도 궁금..

경남권 노홍철 팬들은 반갑긴 하겠네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싸움 이유?"이럴거면 제주도 왜 왔냐, 따로살자"

노홍철 논란, 연예인 특혜로 맛집 예약 강요? "비 정지훈과 넷플릭스 홍보 간다" 먹보와 털보

노홍철 집 근황, 돌아이력 up! 귀신도 도망갈 동상 인테리어 서점 빵집

정준하 식당 "연예인이 육개장 직접 배달" 코로나 타격? 마법갈비 요술꼬치

정준하 유튜브 악플 이유, 김치전 사건 & 노홍철 주식 비교? 심각한 상황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노홍철 유튜브, 똥싸면서 화장실에서 라이브? 엉덩이 나올까 조마조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