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쉽이 일 잘하는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잘하는줄 몰랐네요.

요즘참 스타쉽 가수들 인기많죠? 장원영 안유진의 새 걸그룹

아이브 역시 요즘 멜론차트 상위권에서 사랑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수들 뮤직비디오나 공식 계정 일하는거 보면

이 회사가 일잘하는 회사인지 아님 그냥 좆좆소인지 티가 나죠.

단적인 예로, 브레이브걸스 보면 가수들은 참 이쁘고 노래잘하지만

회사가 정말 감각이 없고..컨셉포토 구리고..뮤비 구린데요. 

여하간 아이브 같은 경우, 회사 자체적으로 셀카 수업이 

있다는 소식이 굉장히 새롭네요. 셀카 수업이라니..ㄷㄷ

하긴 생각해보면, 아이돌들에게 셀카 정말 중요하긴 해요.

 

[스폰서광고]

실제로 아이브 안유진 같은경우는 그 예쁜 얼굴에도

불구하고 셀카를 정말 못찍는걸로 유명. 워낙 이쁘니

간절함이 없는거죠 ㅋㅋ 셀카에 간절함이 있어야 잘나오는데. 

뭐 그래서.. 매일 셀카를 찍어서 제출하고

컨펌받고 하면서 셀카실력을 늘렸다는 유진이..

울 유진이는 댕댕이니까 셀카 못찍을수도 있죠 ㅠㅠ!! 

덕분에 안유진 셀카 변천사가 엄청 놀라워졌더라구요.

강동원 최근에 방탄 뷔 김태형이랑 셀카 찍은거 보니까

스타쉽 보내서 셀카 수업 커리큘럼좀 들어야겠던데..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더 놀라운건.  셀카 수업 뿐 아니라 ,틱톡 커리큘럼도

최근에 생겼다고! 안유진 장원영은 안들어봤고

뭐 레이 이서 가을 리즈 이런 멤버들만 하나본데요. 

놀란 워뇨 표정 귀염ㅋㅋㅋㅋ

직접 찍어서 보내면 표정연기 피드백도 오고, 그리고 찍는건 

당연하고 틱톡 영상 화면 효과도 직접 자기가 알아서 넣어야 한다고..

그와중에 레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노래도 잘하고 끼도 많고.  

정말 바쁘바 바빠 4세대 아이돌 사회..

근데 진짜 셀카 포카가 엄청난 상품성이 있고

앨범  판매를 좌우하는건 팬싸인회와 포카에 있죠

포토카드 풀세트 모으려고 앨범깡 하는 팬들이 많으니..

 

아이브 숙소 어디? 초대형 아파트 유진 원영 개인 독방! 스타쉽 아이돌중 역대급

아이브 장원영 악플, 스타쉽 탈덕수용소 가사하라 고소 ?

크래비티 팬싸인회 명단 조작, 스타쉽이 또 주작? 팬싸컷 얼마길래

더보이즈 주연 코 재수술 성공? 쳐진 코끝 성형 바로잡은 on the K 최근

세븐틴 민규 논란, 스탭 안고 들고? 33초 스킨십 동영상 가요대축제 대기실 사건

아이즈원 이채연 데뷔 무산? 소속사 wm 계약만료? 사라진 인스타그램..

엔믹스 센터, 규진 지니에서 설윤으로 교체한 이유? "일반인 비쥬얼" 혹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