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아이돌 사이에서 사진찍을때 쓰이는 포즈가 

참 많은것들이 유행하죠? 과거에 츄의 깨물 하트도 그렇고요.

얼굴 뺨에 붙여 만드는 반쪽하트도 있고요.

요즘은 또 갸루피스가 유행하고 있죠. 

 

갸루피스란? 일본의 갸루족, 갸루들이 스티커 사진

찍을때 자주 쓰는 포즈로.. 브이를 거꾸로 돌려 하는거에요.

일본출신 여자 아이돌들이 시작해서 지금 대 유행이죠.

아이브의 레이, 트와이스 사나 모모, 빌리 츠키, 에스파 지젤,등이 즐겨쓴 포즈.

보시다시피 이렇게 브이를 뒤집어서 내미는거고

사진속의 예시짤로도 아이브의 레이와 장원영? 안유진?이

같이 예시로 나왔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런데 러블리즈 류수정은 이 갸루피스를

엄청 싫어하다못해 끔찍해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러블리즈 류수정이 갸루피스를 싫어하는 이유는? 

사실 류수정 인스타나 류수정 주변인들,

러블리즈 멤버들 인스타 보면 그간 류수정이

갸루피스 싫어하는거 엄청 티내고 다녔어요.

"하지마! 늙은이 같아!"라고 하면서요. 

즉 류수정이 갸루피스 싫어하는 이유 = 늙은이 같아서.

라는데요. 이에 다른 출연진들도 "왜그래 우리

오늘 새로 배워온거야"라고 항변을 해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다음 류수정의 말이 더 뼈를 때리네요.

"배워온게 더 문제다" "늙은이 같다" 라고 ㅋㅋㅋㅋ

그쵸..그냥 하면 젊은이인데. 배워서 하면 늙은이죠..ㅋㅋ 

약간.. 어른들이 배워서 어쩔티비 쓰는 느낌이나

강호동이 머선일이구~ 이거 배워서 허구헌날 쓰는..

그느낌 뭔지 알죠 ㅋㅋ 갸루피스 역시 그런 느낌?ㅋㅋㅋ

 

늙은이 같다는 지적 너무 웃기고

젊은이들 따라가겠다고 유행 억지로 배우지 말자는

류수정의 교훈도 대충 알거같고 ㅋㅋ 수정이가 은근히

뼈 잘 때리네요.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몸매 근황, 살 빠진 이유는 해체 충격? 외모 못생김 악플 이후..

러블리즈 케이 스포, 뮤지컬 데스노트 미사? 상도덕 어겨 사장 김준수 난처할듯

러블리즈 트위터 계정 해킹, 컴백? 울림 드리핀 홍보하려고 해체 그룹 계정을..

러블리즈 해체 재계약X, 노브레인 이성우 "아츄!" 인증글 + 사진.. 미주 탈퇴?

러블리즈 미주 소속사, 유재석 따라 안테나? "오빠 잘먹고 귀여워" 유라인

러블리즈 근황, 울림 계약만료 1달? "내직업 까먹어" 미주 제외 멤버들 심각 상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