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니 마니 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마스크는 필수 품목이지요.

그런데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에 쇠 파편이 박혀있다?

그로인해 얼굴에 상처를 입는다?

그런 제품이 있다면. 솔직히 돈주고 살 필요가 없는데요.

 

그런데 최근.. 그런일이 벌어졌네요.

배우 한예슬의 CF로 인해서 한예슬 마스크로 

널리 알려진 연예인 마스크 푸름웰니스 제품인데

사진 보이시나요? 굉장히 심각해보이네요. 

 

불량이 한두번이 아니라 상습적인 불량이 나온다고 하는데..

구매자는 이에 교환 요구를 했다고 하네요.

근데 교환도 안해준다고 함.

이유? 100원딜 이벤트로 구매한거라서 라고 ㄷㄷ

 

[스폰서광고]

아니 이벤트로 구매하는건 당연히 본인들이

홍보를 목적으로 한거니까 가격을 100원딜로 한거고,

어쨌든 불량이 떴으니 교환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원주고 구매했으니까

교환도 안되고 환불도 안해준다"라는 방침.

아니. 정확하게는 환불은 해주는데 100원딜 제품인지라

1매에 5원 환불해준다고..ㅋㅋㅋㅋ 20장 들어있던건가봐요..ㅋㅋ 

심지어. 이 업체는 글쓴이를 고소한다는 협박까지..

정말 이상한 회사네요. 혹시 100원딜 제품은

고의적으로 불량난거 폐기할거 보내는건 아닌지..? 

 

[스폰서광고]

배우 한예슬도 푸름웰니스 때문에 괜히

이미지 실추되는거 아닌지 걱정될 지경. 

요즘세상에 대처 저거 뭐래요.. 엎드려 빌어도 모자랄판에.. 

진행상황 어찌되나 싶어 찾아보니.. 글쓴이가 커뮤니티에

글써서 공론화 시키니까 그제서야 교환해준다나요.

대신에 커뮤니티에 글쓴거 안지우면 고소하겠다고 ㄷㄷㄷ 

글구 교환후에 나오는 불량은 책임 안진다고..ㄷㄷㄷㄷ 

 

이렇게 위험한 마스크를 검수도 안하고 판매하고

교환도 안해주고 ..후기작성하면 고소 협박및 차단하고..

업체 대응 CS가 너무 엉망인듯 하네요.  철사가 너무 위험한데..

 

한예슬 동거,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와? "나는 설거지 담당, 남친은.."

한예슬 인스타 근황, 엄마 공개? 성형전 과거 김예슬이 똑닮은 미모

한예슬 꼬마빌딩 매매, 차익 36억? 가파른 언덕길 노후 건물 말렸지만..

오지호 한예슬 "키스신 찍을때 일부러 NG냈지만 재촬영 안한 감독 서운" 환상의커플

김용호 오열 활동중단 선언 이유, 룸살롱 녹취록? 이근 한예슬 인스타 반응

한예슬 류성재 불가리 커플링, 미국여행 입국.. 당당한 손하트 커플사진?

예슬 전소속사 대표 저격 "남친 소개해주더니 폭로? 부끄러운줄 알라" 정보 유포 제보

한예슬 LA 룸살롱 출신, 슈퍼모델 데뷔후에도 룸싸롱 나가! 가세연 김용호 녹취록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