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항 가짜 수산업자 사건 이후로 손담비 이미지가

참 많이 안좋아졌는데요. 그 뒤로 이규혁과 결혼하고..

결혼식에는 려원등 절친들이 불참해서도 말이 많았었죠?

그런 손담비가 이미지 만회를 위해서인지.

요즘 동상이몽2 예능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손담비와 이규혁은 물론, 손담비 어머니..

즉 이규혁의 장모님 까지 같이 출연을 했는데요. 

 

그전부터 은근한 입담을 자랑하던 손담비 엄마 ㅋㅋ

나혼자산다 때부터 방송 캐리 많이 하셨죠.

심지어 손담비 엄마는, 이규혁에게 10년치 전재산을

선물해주기도 했다고.. wow 

돈을 준건 아니고, 돈으로 시계를 사서

시계를 선물해줬다는 손담비 엄마..

이규혁도 "오늘도 차고왔다"면서 시계 보여주고요. 

반응형

손담비는 "처음엔 화가 났다. 그 시계 산돈은

엄마의 10년치 전재산이었다. 엄마 안쓰고

오빠 시계 사줬다는게 뭉클했다. 울었다" 라고 밝히기도요. 

그러면서.. 손담비의 성형수술 쌍밍아웃까지

시원하게 시켜버린 담비 어머님 ㅋㅋㅋㅋ 

아무래도 결혼하고나면 2세가 태어나죠 ? 

것때매 미리 말해준듯. 

손담비가 데뷔초부터 코가 높아서 콧대

성형수술 의혹이 있었다고 하면서.. 코수술 안했다고,

대신 눈은 살짝 찝었다 라고 말하는 손담비 엄마 ㅋㅋ

근데 살짝 찝은건 아니고 절개 ..같던데요 ㅎㅎ

 

[스폰서광고]

쌍수 같은 경우는 손담비 어릴적

고등학교 3학년쯔음 해줬다고 하는데요

뭐 연예인이니까 그뒤로도 살짝 손볼수도 있긴 하겠죠? 

고3때 사진 보니까 쌍꺼풀 없을때 손담비 모습이..

눈빼고는 똑같네요? 눈은 진짜 이쁘게 잘된듯.

손담비 눈 자연산인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ㅎㅎ 

 

 

 

 

손담비 이규혁 열애, 포항 수산업자는? 왁싱한 이유 "남자보는 눈 없다" 김희철 발언 논란

가수 손담비가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 선수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죠? 남녀가 만나는데 서로 좋으면 나이 나라 국적 아무 이유없다지만 참..손담비는 남자 보는눈은 왜이리 없나..싶은 생각이 드

kimoui.tistory.com

손담비 포항 구룡포 가짜 수산업자 김씨, 스폰서 or 연인? 선물리스트 보니..

 

 

 

용감한형제 감옥, 브레이브걸스 사장 용형 = 전과 12범 조폭 룸사롱 전무 과거?

PartnersCoupang.G({ id:199617 }); 요즘 브브걸 롤린 역주행 하면서 브레이브걸도 과거의 이엑스아이디 위아래 처럼 음방무대도 새롭게 서고 음원차트에서 순위도 올라가고 전에없던 경사를 맞이했죠?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